[기업탐방] ‘Made in Austria’의 치과기술-Amann Girrbach
상태바
[기업탐방] ‘Made in Austria’의 치과기술-Amann Girrbach
  • 제로 편집팀
  • 승인 2021.09.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치과 보철 시장의 선두주자

이번 호에서는 전 세계 약 90개국에 고객을 두고 있는 Amann Girrbach를 소개한다. 
이미 CAD/CAM 기술로 업계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디지털 치과의 전체 프로세스 체인을 조정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제로 편집팀 zero@dentalzero.com

 

Amann Girrbach사는 치과 CAD/CAM 기술의 선구자로서 디지털 치과 보철 분야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이자 고객이 선호하는 풀 서비스 제공 기업 중 한 곳이다. 개발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과 고객 지향에 대한 헌신의 마음으로 가득찬 이 오스트리아 기업은 미래의 작업 흐름을 위한 정교한 시스템 솔루션과 최고 품질의 재료를 제조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90개국의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치과기공소와 치과기공사로 이루어져 있다. 

Amann Girrbach사의 총 임직원은 약 500여명으로 Amann Girrbach는 오스트리아의 Koblach 본사와 Rankweil의 R&D 및 생산 현장 외에도 독일 Pforzheim, 이탈리아 Verona, 프랑스 Jossigny, 미국 Charlotte, 싱가포르, 브라질 Curitiba와 중국 베이징에 영업 사무소를 두고 있다.
Amann Girrbach는 전통적으로 자체 R&D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한 가지 제품이나 기술 뿐 아니라 디지털 치과의 전체 프로세스 체인을 조정하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체적인 기술적 워크플로우를 통해 작동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음을 보장하며 이는 궁극적으로 전 세계 환자들을 위한 최첨단 수복물이 탄생할 수 있게 해준다.

Dentustryone-한 눈에 보는 AG 생산
모든 AG 재료 및 장비는 오스트리아의 Amann Girrbach 본사에서 100% 자체적으로 생산된다. 
2017년 초부터 10,000㎡ 이상의 새로운 생산 시설에서 지르코니아 블랭크와 밀링 머신 및 Ceramill Sintron이 제조되고 있다. 이를 통해 빠르게 증가하는 지르코니아 블랭크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는 동시에 새로운 혁신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
지르코니아로 최상의 결과를 만드는 Paramount 공정
블랭크의 품질과 치과기공사가 궁극적으로 블랭크에서 얻을 수 있는 결과는 생산 공정 과정에 크게 좌우된다. 지르코니아도 다 같은 지르코니아가 아니다. Amann Girrbach는 오스트리아 Rankweil에 있는 생산 공장에서 모든 Zolid DNA 블랭크를 완전히 자체 생산하고 있다. 현재 약 200t의 지르코니아 분말을 4개의 고성능 프레스와 12개의 특수 개발 소결로를 이용해 매년 600,000개의 블랭크를 제조하고 있다.
Amann Girrbach사는 최적의 결과를 위해 자체적으로 Paramount Processing이라는 최고의 공정을 개발하고 이 공정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고의 원료만 취급하고 모든 공정 단계는 자체 규정하여 적용한다. 파우더는 Tosoh사만의 지르코니아 분말로 시작하여 블랭크로 완성하고 마무리한다.
일반적인 범위를 훨씬 뛰어넘는 광범위한 재료 테스트 절차를 통해 AG는 최고의 미학과 내구성을 보장하고 있다. 
이 최적화된 접근 방식은 Amann Girrbach의 가치 사슬(밀링 머신, 퍼니스, 소프트웨어 등의 제조)의 깊이를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으며 다른 제조업체와는 비교할 수 없다. 따라서 완성된 블랭크는 치과 요구 사항에 최적으로 부합한다.

최첨단 기계 생산
특정 기계 종류를 위해 특별히 설정된 5개의 생산 라인과 RFID 제어 카트가 있는 완전 자동화된 하이 베이 창고는 배치 크기, 저장 공간 및 설정 시간을 최소화하고 공장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Amann Girrbach의 기계 생산의 대표주자는 Ceramill Matik 풀 서비스 장비가 꼽힌다. 
첫 번째 나사의 조립부터 완성, 테스트까지 Ceramill Matik이 공장에서 출고되기까지는 일주일이 소요된다. 이를 위해 12명의 작업자, 77m의 케이블 및 83m의 공압 호스가 사용된다. 다양한 기능과 완전 자동화를 갖춘 Ceramill Matik은 Amann Girrbach의 가장 뛰어난 제품 중 하나이자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장비 중 하나로 꼽힌다. 자동 블랭크 체인저, 자동 몰드 관리, 내부 세척 시스템과 다양한 많은 기능들로 인해 일상적인 기공소 작업을 최대 4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