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메탈 최적화 밀링머신 ZX-5SM
상태바
[ZOOM UP] 메탈 최적화 밀링머신 ZX-5SM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0.1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내구성에 향상된 생산성까지 갖춰


ZX-5SM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Metal과 PMMA 소재까지 다양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기공사들이 업무 중 밀링머신에 신경 쓰는 시간을 최소화로 했다. 소재를 개별 고정해 지그에 넣어 유저들의 소재 관리가 편리해졌고 개별지그에 정밀 맞춤핀이 있어 재가공도 가능하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ZX-5SM은 메탈 밀링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개발 됐다. 크라운, 코핑, 브릿지, 파샬, 양악 플레이팅 등 Metal과 PMMA 소재 등 다양한 형태의 보철물을 제작 가능하다. 
프레임 일체형의 주물본체로 내구성이 우수하면 고강성의 스핀들로 높은 퀄리티의 보철물을 제작한다. 
소재를 미리 정밀 플레이트에 고정해서 장비에 고정하는 시스템으로 소재 관리가 쉬워졌고 교체 시간 또한 줄어 생산성을 증가시켰다. 
또한 개별지그에 정밀 맞춤핀이 있어 재가공이 가능해 유저들이 장비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공구는 최대 15EA를 세팅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해 정밀도, 가공시간, 공구 소모량 등 고객의 요구에 대응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 진행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10" 터치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맞췄다. 

스케쥴 관리 → 생산성 향상
ZX-5SM은 가공시 스케쥴 관리 기능으로 다양한 보철물을 가공할 수 있어 생산성을 향상시켰으며 가공 중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정전이나 작업 실수 등을 대비해 중간에 멈추더라고 간단한 조작으로 재가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장기간 사용시 오차가 발생할 경우 Wireless auto calibration에 의해 유저가 간단하게 보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클린시스템을 통해 밀링 후 360도 세척이 가능해 가공 후 발생하는 많은 칩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쿨런트 건을 이용해 한 번 더 세세한 부분까지 세척이 가능하다. 
칩 처리시 1차로 내부에서 한 번 걸러준 후 2차로 절삭유통의 필터 망에 한 번 더 걸러주면서 청소 관리 및 펌프 관리가 편리해졌다. 
관리가 쉽도록 제공되는 테이블에 작업시 필요한 공구와 보수공구, 캘리용 세트 등을 보관 가능해 분실을 방지하고 동선을 최소화 하도록 설계 했다. 
또한 장비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C/S팀을 운영해 빠르게 대응하며 원격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