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DOF’s CAD/CAM Class, 11월 27일 개최
상태바
[News &] DOF’s CAD/CAM Class, 11월 27일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1.0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나 개최마다 조기마감 행진

㈜디오에프연구소가 11월 27일 서울시 성동구 디오에프연구소 세미나실에서 2021년 네 번째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DOF’s CAD/CAM Class’ 1부에서는 한경환 원장이 ‘디지털을 이용한 소통’에 관해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지영록 좋은날치과기공소장이 ‘One-Step Milling Solution’에 대해 강연한다. 모델리스 시대의 대처방법-원스텝 밀링을 해야 하는 이유와 디자인 시 고려사항, 그리고 DOF CRAFT 5X의 선택 이유와 활용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그리고 3부에서는 위드레이 최정락 부장이 스마트공방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2022년 2월 시작 예정인 스마트 공방 지원 사업의 지원 절차와 방법, 면접 TIP과 같은 지원 노하우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며 지난해 DOF 제품으로 스마트 공방에 선정되어 성공적으로 생산 공정을 관리하고 있는 사업 성공 사례도 함께 살펴보며 지원 사업 신청 전반에 대한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영업팀 최민식 팀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세미나를 개최할 때마다 조기마감이 될만큼 기공사들의 열정이 느껴져 세미나를 주최하는 입장에서 큰 힘을 받았다. 앞으로도 기공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자주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수료증과 글레이징 페이스트를 증정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DOF 제품 할인권과 아노다이져 머신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 참가비는 5만 원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