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구덴탈, 1월 22~23일 황보아 소장 세미나 개최
상태바
[NEWS &] 신구덴탈, 1월 22~23일 황보아 소장 세미나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2.2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 양에 따른 젊은층, 노년층 치아 재현법

신구덴탈이 1월 22~23일 신구덴탈 세미나실에서 ‘Cutback 형태와 Dentin Powder 양에 따른 젊은층, 노년층 치아 재현법’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진행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공사들의 계속되는 요청으로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온 신구덴탈은 이번 세미나로 2022년 첫 세미나 일정의 포문을 열게 됐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는 세라미스트보아랩 황보아 소장이 나서며 PFM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한 난이도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노리타케 EX-3를 이용해 심미적인 PFM 11,21번 싱글 치아 제작법에 대한 강의와 노리타케의 3단 축성법과 노년층 치아와 젊은층 치아의 투명도 조절에 대해 배운다. 
또한 메탈 프레임의 재료적 한계인 치은색 투영을 인터널 스테인을 통해 재현, 극복하는 방법과 자연스러운 형태 재현에 대해 강의한다. 
이틀에 걸쳐 진행될 세미나는 첫날에는 모형, 프레임 및 최종 이미지 분석과 관련된 이론과 표면처리, 1차 오팩, 2차 오팩, 그리고 EX-3를 이용한 빌드업 컨셉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또한 덴틴 부위, 최종 데모, Internal Staing 데모 및 실스과 빌드업 데모와 실습을 진행한다. 
이튿날에는 컨투어링 순서와 모형분석 프레젠테이션 시간과 컨투어링, 셀프 글레이즈, 마무리 연마의 시간을 가진다. 
총 12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접수문의는 02-775-88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