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GLOBAL] HERi2go, 미국 GNYDM 전시회 참가해 호응 얻어
상태바
[ZERO GLOBAL] HERi2go, 미국 GNYDM 전시회 참가해 호응 얻어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2.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덴탈 시장에 플랫폼 HERi2go 소개

 

HERi2go가 지난해 9월 독일 쾰른에 이어 11월28일부터 12월1일까지 뉴욕 Jevit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GNYDM 전시회에 참가했다. GNYDM은 뉴욕치과의사협회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 HERi2go는 유럽 이어 미국 시장을 목표로 참가했으며 현지에서 많은 호응과 관심을 얻었다.

제로 편집팀 zero@dentalzero.com

 

 

전세계 덴탈 시장 묶어줄 허브 역할 도전
HERi2go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 치과의사에게 전세계 치과의사들과 치과기공소를 잇는 덴탈 기공물 중개 플랫폼을 또 한번 소개했다. 

현재 전 세계 덴탈 시장 규모는 2020년 40조 원을 넘어섰고 2026년에는 55조 원에 육박할 전망이다. 앞으로 더욱 가속화될 디지털화 속에서 전세계 덴탈 시장을 하나로 묶어줄 허브역할을 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HERi2go는 일단 미국 시장을 타겟으로 미국 현지 치과계 종사자들을 만나 플랫폼에 대해 설명했다. HERi2go 사이트 이용은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치과의사는 구강스캐너를 사용하여 스캔한 파일을 HERi2go에 등록된 여러 레벨의 기공소 중 한 곳을 선택해 환자에 맞는 적합한 기공물을 선택한 후 주문서를 작성한다. 그 후 HERi2go를 통해 주문서를 받은 기공소는 파일을 바탕으로 기공물을 제작하여 배송한다. 이 기간은 최대 1주일 정도 소요가 예상되며 기타 세부사항은 HERi2go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Ri2go는 전세계 최초의 기공물 중계 플랫폼으로 이번 전시회 때 HERi2go를 방문한 많은 기공소와 치과의사들이 큰 관심을 보였고, 많은 치과의사들이 플랫폼에 참여를 희망했다.


현장에서 바로 HERi2go 가입하기도 
전시회에 이어 12월 4일에는 LA에서 한인 치과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임플란트 관련 세미나도 열어 HERi2go 홍보에 힘을 실었는데, 이 세미나에서는 HERiBio 대표인 엄상호 대표와 연세대학교 교수인 김선일 교수가 연자로 나와 강의를 진행했고, HERi2go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져 현장에서 바로 가입하는 치과의사들도 있었다. 

HERi2go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HERi2go관계자는 “Heribio는 2022년에 HERi2go가 전세계 치과계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과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여러 해외 전시회와 홍보이벤트를 다양하게 계획하고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 세계 치과 기공 시장을 공략중인 HERi2go 플랫폼 관련 문의는 010-4231-529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