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통으로 가능한 만능 스테인 Vintage Art 外
상태바
한 통으로 가능한 만능 스테인 Vintage Art 外
  • 김민경 기자
  • 승인 2014.12.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통으로 가능한 만능 스테인 Vintage Art

 

Vintage Art는 페이스트 타입이며 한통으로 외부, 내부 사용이 가능해 스테인을 내부 외부 두 통을 살 필요가 없다. 또한 PFM 및 지르코니아 용 도재,지르코니아 프레임 및 블록, 통크라운의 외부 등에 직접 사용가능하다.White, Brown 같은 색상 계열은 물론 A-Shade, B-Shade 등의 Shade별 종류도 있으며 형광성이 더욱 강화되어 구강 내에서 밝아지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080-801-7582

 

접착 우수한 Flexible denture 에스티샷(EstheShot Bright)

 

에스티샷은 기존 플렉시블 레진 사용과 동일한 과정을 거치지만 상온 중합레진과의 접착이 우수하여 체어에서도 릴라이닝이나 수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연마성이 좋아 기공사들의 작업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생산성을 높였다. 심미성도 높아 수리 후에도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제조원 : NISSIN(일본)
수입 및 판매원 : ㈜하이덴탈코리아
문의 : 02-779-8597

 

빠른 측정 속도, 편리한 스캔 Identica blue

 

Identica blue 2015는 모든 영역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3D스캐너로서, Full-arch 모델을 35초 내에 스캐닝 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측정 속도를 보장한다. 기존 모델 대비 내부구조 확장을 통해 Artex 같은 교합기나 사이즈가 큰 모델로 편리하게 스캔할 수 있다. 더불어 I.M.V(Intelligent Multi View) 기술을 탑재하여 깊고 좁은 영역까지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메디트(한국)
문의 : 02-2193-9677

 

투명성, 강도 모두 잡는다 i-JAM 사파이어S 블록

 

작업의 편의성을 더하고 투명성과 강도를 모두 충족하는 Shade Block이다. i-JAM 사파이어S Block은 기존 사파이어 플러스 Block의 물성 부분에 Shade를 더한 Block이다. 이로 인해 따로 작업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보철물 색상을 얻을 수 있다. 사파이어 플러스 Block을 기술력을 그대로 발전시켜 투명성은 유지하면
서 Shade까지 업그레이드한 Block이다.
제조원: U&C(한국)
수입 및 판매원 : IDENSS(아이덴스)
문의: 02-6925-2879

 

높은 탄성으로 대합치 마모도 줄이다 VITA MFT(Multi Functional Teeth)

 

VITA MFT는 경질과 연질 중간의 레진치이며 휨 강도가 자연치와유사 하여 탄성이 매우 뛰어나다. 더욱이 레진치가 쿠션 역할을 해 대합치의 마모도가 적을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은 Silane 처리된 필러를 사용해 결합력이 우수하며 생체친화력 및 조직친화력을 높였다. 가장 큰 장점은 중심위를 찾기 쉬우며 구치는 점으로 접촉하지 않고 면으로 접촉해 초보 임상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제조원 : VITA Zahnfabrik(독일)
수입원 및 판매원 : ㈜OES
문의 : 02-778-75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