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ura 外
상태바
Endura 外
  • zero 편집팀
  • 승인 2015.02.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ure의 하이라이트
Endura

 

베이스, 덴틴, 에나멜부로 이루어진 3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수 재질로 자연치에 가까운 오팔효과가 나타나는 경질 레진치이다. 또한 경도가 높고 강인성이 좋으며 특히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Endura는 의치상용레진과의 접착을 고려한 특수한 구조와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접착력이 매우 우수하다.

제조원 : Endura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080-801-7582

 

 

시간 절약의 효과적
Cerafirm

Cerafirm은 모든 포세린 파우더에 사용 가능하다. 점성이 높아 원하는 모양으로 왁스업 하듯이 빌드업이 가능하며 리퀴드 소모량이 낮다. 또한 고온과 저온 융용 도재에 모두 적합하다. 2차 드라이 타임이 필요하지 않아 시간 절약에 효과적이다. 수축이 최소화돼 소성 후 무너지지 않고 형태를 유지한다.

제조원 : HPdent(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세종무역
문의 : 02-778-2809

 

 

강력한 분사력으로 작업 용이
압박식 팬 브라스타 더블

압박식 팬 브라스타 더블은 porcelain metal 캡 내면과 크라운 골드 내면을 매끄럽게 해준다. 압박 방식의 강력한 파워로 분사되어 작업이 용이해 기공사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 또한 세련됐으며 알루미나, 그라스비드 사용이 가능하다.

제조원 : 세종산업사(한국)
판매원 : 세종산업사
문의 : 02-779-1863

 

 

3레이어 경질 레진치
Bioform IPN

100% IPN 재질로 높은 내마모성과 산성 성분에 대한 뛰어난 저항성을 자랑하는 3 레이어 경질 레진치로, 다양한 몰드 선택이 가능해 환자의 얼굴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구치를 케이스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자연치와 유사한 덴쳐 제작이 가능하며, 전·구치의 가격이 동일해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했다.

제조원 : Trubyte(미국)
수입 및 판매원 : Dentsply Korea
문의 : 02-2008-7628

 

 

안정적 가공품질 보장
rainbow™ CAD/CAM System

rainbow™ CAD/CAM Mill은 동시 5축 가공시스템으로 다양한 형상 및 under cut 가공이 자유로워 정밀한 보철 제작이 가능하며, 모든 구동축에 고성능 서보모터를 탑재해 높은 토크와 빠른 이동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갖추고 있다. 1㎛의 고속 고정밀 스핀들 적용으로 툴에 전달되는 진동이 적어 블록치핑을 최소화한다. 빠른 가공 속도를 가지며 Zirconia, PMMA, Wax 등 다양한 재료의 가공이 가능하다.

제조 및 판매원 : ㈜덴티움
문의 : 080-050-28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