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 권지나
  • 승인 2017.02.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캠프높이기’ 통해 세계 시장 1위 달성 비전 제시!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서울 가산동 본사와 부산 오렌지타워를 비롯한 전국 지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세계시장 1위를 달성하기 위한비전을 제시했다.

오스템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베이스캠프 높이기’를 우선 과제로 꼽고, 직원 개개인이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의 역할을 잘 수행함으로써 2023년 글로벌 임플란트 1위회사가 된다는 비전을 달성하자고 독려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997년 창립 이후부터 지난 2016년까지의 회사 연혁을 담은 영상을 임직원들이 함께 시청하는 것으로 시작됐으며, 임플란트를 비롯해 유니트체어, 영상장비 등과 함께 각종 치과 재료의 제조 판매를 통해 치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오스템의 성장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날 기념식에선 장기 근속직원과 우수직원, 모범팀을 대상으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최규옥 회장은 오스템인이 지키고, 발전시켜 나아갈 ‘ OSSTEM WAY’에 대해 설명하고 “2023년 세계 시장에서 1위를 하기 위해서는 모든 직원들이 각자 업무 분야에서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며 “계획과 일정을 준수해 업무를 빈틈없이 진행하고, 직책에 맞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