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타슈켄트 국립치과대학과 MOU 체결
상태바
올인원바이오,타슈켄트 국립치과대학과 MOU 체결
  • 권지나
  • 승인 2017.02.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학술연구 등 중앙아시아 치의학 발전 함께 도모키로

㈜올인원바이오와 우즈베키스탄의 타슈켄트 국립 치과대학이 교육 및 학술연구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다양한 학술교류 및 교육지원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달 올인원바이오 윤홍철 대표와 타슈켄트 국립 치과대학의 자수르 학장은 국제 학술 강연 등의 국제 행사 개최와 공동연구 등을 골자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우즈베키스탄 치과의사에 대한 교육과정 지원과 체계적인 교육지원을 위한 전문 교육기관 조직 등 주요 골자로 한 7개 항목에 합의하고, 활발한 물적, 인적 교류를 통해 양국의 치의학 기술 발전을도모키로했다.

올인원바이오 윤홍철 대표는 “우즈베키스탄의 치의학 수준은 아직 한국에 비해 부족한 것이 사실이나, 배움에 대한 열정과 의지만큼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뛰어나다”며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국립 치과 대학은 향후 중앙아시아 치의학 교육의 중심지로서 치의학 기술을 선도해나갈 가능성이높다”고말했다.

한편, 올인원바이오는 큐레이캠(Qraycam), 큐레이뷰(Qrayview) 등 큐레이 기술 기반의 다양한 제품라인을 해외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 동남아시아 및 중앙아시아 수출을 앞두고 있다.

이날도 MOU 체결에 이어 특강을 개최하고 올인원바이오의 큐레이, 캐리뷰, 브레스뷰 등의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치과 진료방법에 대해 강연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