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에게 최적화된 프레스 제품
상태바
기공사에게 최적화된 프레스 제품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7.05.3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개발 못지않게 테스트도 중요시해 높은 안정성 보유

㈜베리콤에서 판매하는 MaZiCⓇ Claro Press는 이리듐 디실리케이트 글라스 세라믹 잉곳으로 인레이, 온레이, 비니어, 크라운 및 브릿지 등 다양한 용도의 보철물을 생산할 수 있는 치과용 수복재료다. MaZiCⓇ Vest HS는 매몰재로 어떤 제품과도 호환이 가능하지만 MaZiCⓇ Claro Press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짝궁이라 할 수 있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조성찬 ㈜베리콤 대리

제품 완성도와 안정성 위해 많은 시간 투자
MAZICⓇ Claro Press는 프레스 제품으로 공정을 거쳐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
높은 굴곡강도와 우수한 파절저항을 자랑하며, 프레스 후 반응층이 작아 정밀한 적합이 가능한 것등이 장점이다.
심미적인 측면에서도 환자의 치아에 적합한 색상을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조를 가지고 있으며, 비타 쉐이드에 맞춰져 기공사들에게 편의성도 제공하고 있다.
조성찬 ㈜베리콤 대리는 3년간 여러 제품과 함께 MAZICⓇ Claro Press를 사용하면서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진행했다.
조 대리는 “MAZICⓇ Claro Press 제품의 경우 회사 내에서 출시된 지는 오래된 제품이다”라며 “제품이 개발된 지는 오래됐기 때문에 출시에 있어서도 문제점은 없었지만, 기공사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목표인 만큼 개발기간보다 더 테스트 기간을 늘리고 최적화에 신경 썼다. 처음 입사할 때부터 본 제품 테스트를 계속 진행했기 때문에 제 품에 대한 애정도 크다”라고 말했다.
그는 “회사 생활을 하기 전부터 기공사였던 만큼 제품 테스트를 할 때 구매자분들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공사 입장에서 작업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조 대리는 “기공업무 특성상 작업결과를 사전에 완벽하게 예측하는 것이 힘든 경우가 많다. 실무에서 돌발상황에 직면했을 때 단순히 제품만의 문제뿐만이 아닌 거래처와의 신뢰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직원들도 테스트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라며 “특히 MAZICⓇ Claro Press의 경우 다른 여러 제품들과 호환될 수 있는 만큼, 매몰재의 경우 국내에 있는 모 든 제품을 구매해 테스트해왔다. 매몰재 뿐만이 아닌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 있어 다양한 테스트를 여러 장비와 함께 진행해 본 만큼 고객과의 상담에 있어서도 더 적극적이고 빠른 대처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MAZICⓇ Claro Press
• 제조원 : ㈜베리콤
• 판매원 : ㈜베리콤, ㈜매직솔루션
• 문의 : ㈜베리콤 1661-2883 /
             ㈜매직솔루션 02-861-8881

관련 제품군이 뛰어난 범용성 발휘
MAZICⓇ Claro Press는 다양한 매몰재와 호환이 가능해 기공소 입장에서 유리한 제품이지만, 보다 더 최고의 품질을 원한다면 MAZICⓇ Vest HS 매몰재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MAZICⓇ Vest HS도 프레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호환성이 뛰어나 PFM, 메탈 등 다양한 재료와 혼용이 가능하며, 소환 속도를 다양하게 변형해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등의 장점을 가진다.
조 대리는 “제품을 개발하고 보완함에 있어 최고로 관심을 둔 부분은 안정성과 편리성이다”라며 “다양한 제품군을 혼합해 사용하는 기공사 분들이 많은 만큼 우리 제품과 타 제품을 함께 사용해도 문제없도록 미리 테스트도 해보고 안정적으로 결과물이 나오도록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MAZICⓇ Vest HS

그는 “결과적으로 우리 회사는 안정적인 동시에 퀼리티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며 “고객분들 이 제품을 구매하실 때 회사를 믿고 구매하신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신뢰를 지키기 위해 제품이 완성되더라도 자체 테스트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고 있다. 판매자가 아닌 기공사 입장에서 테스트를 하고 연구하기 때문에 본 제품이 기공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며, 제품 상담에도 신경을 쓰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ZOOM UP Key Point
▶ 조정 용이한 최상의 경도
▶ 반응층 적어 정밀 적합 가능
▶ 다양한 쉐이드와 투명도
▶ 범용성 및 전용 제품으로 최상의 퀼리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