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학회 통합학술대회 11월 12일 코엑스 개최
상태바
기공학회 통합학술대회 11월 12일 코엑스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7.10.3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분과학회와 함께 회원에 유익한 학술정보 제공

 
대한치과기공학회 산하 7개분과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통합학술대회가 11월 12일 코엑스오디토리엄&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그동안 심미보철기공학회, 도재기공학회, 가철성기공학회, 임플란트기공학회, CAD/CAM기공학회, 기공기재학회, 교정기공학회 등은 개별적으로 학술대회를 개최하거나 성격이 비슷한 학회 2곳이 연합해서 개최해왔다.

대한치과기공학회는 1979년 창립되어 37년의 역사를 가지고 회원의 학술 향상과 치의학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우창우 회장은 “2017년 대한치과기공학회는 학술 활동의 중심체인 학회 육성을 위해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KOFST)에서 지원하는 학술활동지원사업을 신청했다”라며 “이에 사업 선정이 되어 7개의 분과학회와 함께 회원들에게 유익한 학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통합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오디토리엄에서 박중주 소장, 백승훈 이사, 카토 히사노리 기술고문, 양한원 소장, 양동희 소장, 김창환 소장이, 컨퍼런스룸에서는 오현 원장, 노형록 교수, 김지호 기공사, 박삼기 소장, 장희성 소장 등이 강연한다.

사전등록기간은 11월 6일까지로 참가비는 학생 1만원, 회원 2만원(보수교육평점 없음), 치과의사 5만원, 치과위생사 4만원, 보수교육평점(2점) 희망 회원 4만원, 현장등록은 사전등록비+1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