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경험과 기술 활용한 차세대 밀링머신
상태바
지금까지의 경험과 기술 활용한 차세대 밀링머신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7.11.0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도의 내구성과 즉각적인 A/S 시스템 강점

㈜프로테크코리아에서 판매하는 PrOMill DeNt 5XⓇ는 밀링머신으로 정밀급 이송장치를 채택해 고정밀도와 정숙성을 실현한 차세대 제품이다. 독일 스핀들을 사용해 최상의 가공조도를 얻을 수 있으며 안정적인 바디프레임으로 가공 중 발생하는 진동을 감소시켰다. 특히 가공공정 개선을 통해 공구의 수명은 유지하면서 가공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압도적인 퍼포먼스 발휘가 가능하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PROMill DENT 5X
• 제조원 및 판매원 : ㈜프로테크코리아(한국)
• 문의 : 042-472-7394

빠른 가공시간과 내구성 등 우수성 발휘
프로테크코리아는 2003년 CAD/CAM Software 전문기업으로 출범했으며 2008년부터는 CNC가공기를 제조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김부민 프로테크코리아 덴탈사업부 팀장은 “지금까지 쌓은 다양한 경험과 기술을 활용해, 최근 덴탈분야에 최적화된 초고속 밀링머신인 PROMill DENT 5XⓇ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고강성 기계구조에 독일 스핀들을 채택한 건/습식 겸용으로 지르코니아부터 메탈까지 모든 재료를 가공할 수 있다. 또한, 16개의 자동공구 교환장치를 장착해 어떤 종류의 가공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밀링머신의 우수성은 공구의 수명과 품질이 확보됐다는 전제하에 가공시간을 파악하면 알 수 있다”라며 “커스텀 어버트먼트의 경우 10분대 초반의 가공 시간이 소요되는데 이는 산업용 복합 CNC 선반이나 대형 5축 가공기보다 빠르거나 비슷한 수준이다. 스마트폰 가공업계에서는 365일, 24시간 동안 계속 가공이 이뤄지는데, 공차는 0.02mm를 유지해야 하는 등 고도의 내구성과 정밀성이 요구된다. 본사가 이런 분야에서 꾸준히 성과를 내고 있고, 최고의 기술이 본 제품에도 반영된 만큼 기공사분들이 만족할 제품 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기계에 대한 전문성과 우수한 A/S 시스템으로 고객 지원
김 팀장은 “본사의 모든 엔지니어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로 기계구조에 최적화된 NC제어 기술을 통해 정밀하고 정숙한 기계를 개발했다”라며 “또한 시간을 최우선으로 하는 업체들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왔기 때문에, 시간과 지역에 관계없이 즉각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A/S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기계 장비를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관리가 중요하다”라며 “덴탈 밀링 머신도 제조사에서 제시하는 최소의 관리를 꾸준히 하게 되면 고장 없이 오래 쓸 수 있는 만큼, 사용하실 때 최소한의 관리를 부탁드린다. 추가로 현재 제품 출시 및 창립 15주년 기념 할인 행사와 장비 성능을 확인 할 수 있는 무료 샘플가공 서비스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부민 ㈜프로테크코리아 덴탈사업부 팀장
▶ 건/습식 겸용으로 지르코니아부터 메탈까지 모든 재료 가공
▶ 16개 자동공구 교환장치로 가공 간편
▶ 다양한 경험으로 전문성과 A/S 시스템 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