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시스템 12년 사용…편리성과 정확성+A/S”
상태바
“I.W.C시스템 12년 사용…편리성과 정확성+A/S”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7.11.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기공전문기업 BEGO 내공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

BEGO I.W.C는 프리미엄 파샬 전문 서비스로 원장과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 품질의 보철물 제공이 가능하다. 한마디로 글로벌기공전문기업 BEGO의 내공이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됐다는 평가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I.W.C 파샬덴쳐 시스템
• 제조원 : BEGO(독일)
• 수입 및 판매원 : ㈜신흥(기공판촉팀)
• 문  의 : 080-801-7582

사용하면서 프레임 질 향상되고 신뢰도 높아져
BEGO IWC 파샬덴쳐 시스템을 구성하는 장비는 GELOVIT 200, MIDITHEM 200 MP,  FORNAX T, ELTROPOL 300 등이다. 
GELOVIT 200은 자동 제어 아가탱크로 입력 온도 및 예약프로그램을 정확하게 실행할 수 있다.  MIDITHEM 200 MP는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이용한 소환로로 정확하고 입력된 온도 유지에 탁월하다. FORNAX T는 고주파를 이용한 자동 캐스팅머신으로 금속의 변형과 주조실패를 줄여주는 안전한 장비이며, ELTROPOL 300은 폴리싱 자동 제어로 탁월한 광택 효과를 보여준다.
김남현 베이직기공소장은 BEGO IWC 파샬덴쳐 시스템을 2005년 11월부터 사용하고 있다.
김 소장은 “베이직기공소는 파샬전문기공소로 파샬의 질을 향상시켜 환자와 의뢰하는 치과의사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일해왔다”라며 “어떻게 하면 이런 목표를 이룰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I.W.C 를 도입하게 됐다. 사용해보니 프레임의 질이 향상되고 치과의사의 만족도도  높아지면서 신뢰도 역시 높아져 주위에서 제작 의뢰가 늘었다”고 밝혔다.
그는 제품의 장점에 대해 “FORNAX T는 술자의 컨디션에 따라 좌우되지 않아 안정성이 있으며 Over heating이 안돼 프레임이 일정하게 나온다”라며 “구매 후 지금까지 Clasp의 파절이 없었다. 모든 머신들 이 그렇지만 같은 속도로 돌려주기 때문에 메탈의 밀도보다 높다고 느껴진다”고 말했다.

제품의 정확성은 환자와 치과의사 만족도 높여줘
김 소장은 “MIDITHERM 200 MP는 프로그램 자동화로 굉장히 편리하다. 예를 들면 정확한 온도와 계류, 캐스팅 타임을 미리 알 수 있다”라며 “EL TROPOL 300은 메탈의 순수 광택, 균일한 광택이 최고다. 자석이 돌아가며 Wirolyt(전용액)를 회전시켜주며 자동 타이머로 머신 자체에서 작업 시간이 정해져 clasp가 얇아지는 현상이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GELOVIT 200의 경우 타 제품에 비해 적은 양에도 Agar가 타지 않았고, Agar를 이전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 소장은 “오랜 사용 결과 I.W.C시스템의 장점은 편리성과 정확성 그리고 확실한 A/S다. 술자의 편리성은 작업능률을 높여주고 제품의 정확성은 환자와 치과의사의 만족도를 높여준다”고 강조했다.

김남현 베이직치과기공소장
▶ GELOVIT 200-입력온도 및 예약프로그램 실행
▶ MIDITHEM 200 MP-정확하고 입력된 온도 유지 탁월
▶ ELTROPOL 300-폴리싱 자동제어로 광택효과
▶ FORNAX T-금속의 변형과 주조실패 줄여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