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베리콤, 호평 가득한 유저 세미나 진행
상태바
[ZERO SEMINAR] 베리콤, 호평 가득한 유저 세미나 진행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8.11.2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 전달

베리콤이 지난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User Seminar’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MAZIC Glaze를 이용한 심미적인 보철물 제작 & MAZIC Zir와 MAZIC Art를 이용한 적응증별 컬러링’을 주제로 손원배 소장, 최범진 소장이 강의를 맡아서 진행했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17일 오후와 18일 오전 강의를 맡은 손원배 미향치과기공소 소장은 ‘MAZIC Zir Shade / Multi / HT 적응증별 선택의 기준(이론)’, ‘MAZIC Zir Shade / Multi / HT 각 블록에 적합한 컬러링 방법’, ‘자연스러운 스테인 및 글레이징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제품에 대한 이론적인 설명을 토대로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방법 등을 선보이고 같이 진행하는 방식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다음으로 최범진 미라클 디지털 덴탈아트 센터 소장은 ‘VERICOM 회사 및 제품 소개’, ‘MAZIC Glaze를 이용한 MAZIC TempHybrid 전치부 Provisional restoration 제작’, ‘MAZIC Glaze를 이용한 MAZIC Duro Inlay 및 Onlay 제작’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최 소장은 재료학적인 특성과 제품의 특징 및 강점을 언급하며 참석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는 “엔드 유저 입장에서 사용하기 좋아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강연을 진행하면서도 단순히 연자로서 접근하는 것이 아닌 실제 임상에서 일하는 기공사로서 느낀 점과 도움 될 부분을 전달하려 노력하고 있다. 제품을 사용함에도 해당 제품의 특징을 확인하면 임상에서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제품의 특성에 대한 공부도 중요하다고 본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