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바이오쓰리디, NextDent 5100 사전 시연회 개최
상태바
[ZERO SEMINAR] 바이오쓰리디, NextDent 5100 사전 시연회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8.12.0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초 본격 출시 예정, 기존 제품 대비 속도 개선

바이오쓰리디가 11월 2일 수유역 근처 미래로 치과에서 신제품 사전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배영휘 본부장이 3D 시스템즈의 신제품 NextDent 5100모델의 장점과 특징 등을 설명한 후, 10월 초부터 제품을 사용해온 이재민 미래로치과원장이 사용후기를 간단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배영휘 본부장은 “NextDent 5100은 내년 초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라며 “기존 제품에 비해 속도가 빨라져 템포러리 출력에 10~15분 정도밖에 안 걸리며, 작업자가 다루기 쉽게 편의성을 대폭적으로 개선했다, 온도 제어 기능도 유일하다”고 밝혔다.
NextDent 5100은 치과기공소의 기존 보철물 출력뿐만 아니라 치과에서 원데이 보철 제작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예전보다 더 빨라진 속도와 성능을 갖춰 내년 초 출시되면 3D프린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그는 “NextDent 5100은 3D 시스템즈가 30년간 쌓아온 3D프린팅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생체 적합성 치과용 3D프린트소재 업체 Nextdent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현존하는 최고의 치과용 3D프린터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이재민 원장은 “5100을 사용해본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속도가 기존 제품보다 많이 빨라졌다. 쓸만한 구원투수를 만난 느낌”이라며 “앞으로 고속 3D프린터가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 원장 사용후기를 설명한 후 참석자들과 함께 미래로 치과기공실에 설치된 5100을 직접 현장에서 시연하는 시간도 진행했다.
배 본부장은 “전에는 기공소 문의가 많았지만 요즘은 치과로부터 문의가 늘었다”라며 “입고 24대, 계약 24대이며, 현재 세팅은 14대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