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덴티스, ‘DICAON 4D’ 런칭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ZERO SEMINAR] 덴티스, ‘DICAON 4D’ 런칭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2.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디지털 투명교정! ‘DICAON 4D’로 완성되다!

 
덴티스가 1월 12일,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차세대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DICAON 4D 런칭 세미나’를 개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가 투명교정연구소 DICAO를 통해 투명교정의 원리부터 미래 디지털 투명교정을 아우르는 기본과 응용, 매뉴얼과 노하우를 집합한 임상중심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DICAON 4D’를 출시하면서 차현인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상가가 전하는 리얼 디지털 투명교정 임상 노하우를 통해 ‘DICAON 4D’를 실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제품 소개 및 시연과 더불어 실전 팁 전수를 위한 실습을 위해 소그룹 세미나로 기획했지만 사전 문의와 증원 요구에 50명 정원으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세미나 광고 1회 만에 정원을 넘어 많은 인원이 신청, 세미나를 한참 남겨두고 접수를 마감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기획되었음에도 일본의 대형 기공소에서 직접 참가 접수하여 소속 기공사들이 직접 참가하는 등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관심과 문의가 많았다.

‘DICAON 4D’는 투명교정 임상 교육과 셋업 서비스를 통해 실전형 디지털 투명교정 교육의 리더로서 앞장서운 ‘DICAO(덴티스투명교정연구소)’에서 치아 이동 과학을 바탕으로 만든 차세대 디지털 투명교정 소프트웨어로 입소문이 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투명교정 임상에 특화되어 셋업 성공률을 극대화하고, IT 첨단기술을 적용하여 공동작업과 렌더링 속도가 현저히 빨라져 기존 교정 소프트웨어의 불편함을 극복했다. 분석 및 가이드 기능을 탑재해 진단과 플래닝의 정확성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편의성도 극대화하였다.

중국에서 사전 공개를 통해 기존 소프트웨어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찬사를 받았다.

참가자들은 “투명교정을 처음 시작하려는 임상가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경험이 없어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된 제품과 그에 걸맞은 교육 프로그램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밝혔으며 또다른 참가자는 “강연자의 투명교정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강의에 녹아져 있어 신뢰가 간다”라며 “강의에 사용된 ‘DICAON 4D’의 실제 임상 증례와 실전 노하우가 특히 좋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