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덴티스, DICAON 4D 상해 세미나
성황리 개최
상태바
[ZERO SEMINAR] 덴티스, DICAON 4D 상해 세미나
성황리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4.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CAON 원정대, 상해 시작으로 중국 항해의 닻 올려
 
㈜덴티스가 3월30일 상해에서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 기존 투명교정 소프트웨어의 한계를 극복, 디지털 투명교정에 최적화된 전용 소프트웨어로 출시된 ‘DICAON 4D’는 현지 유저들의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 요청으로 상해 소재 덴티스 중국법인 세미나실에서 DICOAN 4D 활용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
 
단순하게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와 사용방법을 숙지하는 것만으로는 셋업을 포함한 디지털 투명교정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없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 시스템의 정의부터 기본개념 및 원리, 투명교정 입문팁, 셋업 노하우 및 소프트웨어 사용방법, DICAON 4D를 활용한 임상 케이스까지 기초부터 활용, 응용팁에 대해 단계별로 차근차근 강의를 진행하였다. 강의와 더불어 직접 시연을 통해 강의에 대한 이해를 도왔으며, 강의 후 1:1 Q&A를 통해 참가자들의 모든 질문에 대응하기도 하였다.
 
DICAO의 차현인 소장(여의도 백상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해외에서도 열정적인 강의를 펼친 가운데, 덴티스는 국내에서도 다가오는 4월27일 대구를 시작으로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올 해부터 찾아가는 미니 아카데미를 통해 세미나 참석은 어렵고 맞춤 교육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방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덴티스는 중국법인을 필두로 현재,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디지털 솔루션과 학술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DICAO는 이미 ZENITH를 활용한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임상 프로토콜을 정립해 교육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