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암만길바흐, 신제품 런칭쇼 성황리 개최
상태바
[ZERO SEMINAR] 암만길바흐, 신제품 런칭쇼 성황리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6.2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저들에게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 어필

세계적인 치과기업 암만길바흐의 신제품 런칭 설명회가 6월 1일 수입 및 판매사인 PD치과상사 세미나실에서 유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설명회는 최준석 암만길바흐 팀장의 새로운 장비 설명과 김경록 BN50 덴탈스튜디오 소장의 강연 등으로 진행됐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최준석 팀장은 Ceramill Zolid DNA Generation이란 제목으로 Matik밀링머신 및 Map 600스캐너의 특징과 장점 등을 설명했다.
최 팀장은 “Ceramill Matik은 26개의 Tool 장착이 가능하며 문제 해결능력 또한 우수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박현종 피디치과상사 대표는 “기공소가 저수가로 경영이 힘든 상태인데 세계적인 업체인 암만길바흐의 명품 Zolid FX블록을 사용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기공료 인상에 유리한 계기가 될 수 있다”라며 “소장님들도 발상의 전환을 통해 최소한의 추가비용으로 퀄리티있는 명품블록을 사용해보셨으면 한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자리에는 본사에서 Kai Kietz IDC VP판매 매니저가 직접 참석했다.
Kai Kietz 매니저는 “암만길바흐 블록은 Toson 100%를 사용하며, 강도도 우수하다. KDTEX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 팀장은 “국내 기공소장님들에게 경쟁력있는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수차례 본사와 미팅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김경록 소장은 Ceramill 지르코니아와 가상교합기를 활용한 캐드 디자인 팁과 Ceramill 지르코니아의 다양한 케이스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