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크라운 임상] 심미보철 수복의
다양한 증례
상태바
[지르코니아 크라운 임상] 심미보철 수복의
다양한 증례
  • 제로 편집팀
  • 승인 2019.10.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크 하세가와(Luke Hasegawa)선생은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등 전세계 약 70명의 멤버로 구성된  오랄디자인 일원이자 치과기공계에서 세계적인 천재로 불리운다. 이에 <제로>에서는 11월 한국 방문을 하는 그의 다양한 작품들을 지면을 통해 미리 소개하고, 핸즈온에서 할 코핑의 디자인도 미리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제로 편집팀 zero@dentalzero.com
 
 
루크 하세가와 선생은 요즘도 세계 이곳저곳을 다니며 강연과 핸즈온을 하는 가장 바쁜 치과기공사다. 그는 명도와 채도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세라믹을 작업하는 것에 매우 출중하다.
특히 하세가와 선생의 미니멀 컷백을 한 풀마우스 케이스는 리메이크율이 0%다. 그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한국에서도 누릴수 있게 됐다.
 
 
11월 말 한국에서 진행되는 핸즈온코스에서는 중절치 두개를 세 가지의 다른 디자인의 지르코니아 코핑을 이용해 총 6개의 실습을 할 예정으로 이번 기회에 그의 노하우와 함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루크 하세가와 선생은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핸즈온을 위해 한국을 방문예정이다.
이번 핸즈온으로 3가지 다른 디자인의 중절치 3케이스 실습을 통해 eLAB이 사용한 보철물 제작의 이해, 완벽한 명도, 채도, 컨트롤을 배울수 있다고 하니 테크니션들은 이번에 그의 방문을 통해 한층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한진덴탈 010-5136-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