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덴티스, 올해 투명교정 세미나 성황리 마쳐
상태바
[NEWS] 덴티스, 올해 투명교정 세미나 성황리 마쳐
  • 윤준식 기자
  • 승인 2019.11.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4월부터 시작, 10월 19일 올해 일정 마무리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10월 19일을 마지막으로 올해의 투명교정 정규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DICAO(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는 첨단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인 ‘DICAON 4D’ 외에도 투명교정의 기초와 응용에 대한 정규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올해 4월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와 부산을 투어하며 개최된 <디카온(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세미나는 투명교정의 기본 개념부터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최신 트렌드를 리뷰하며, 임상과 기공을 아우르는 실전 테크닉과 최신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매회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서 개최되었으며 정규과정 외에도 <찾아가는 디카온(DICAON) 4D 미니 아카데미>를 통해 전국 소그룹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실전 방문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해외 초청으로 중국, 멕시코, 필리핀 등 한국의 정규 커리큘럼을 활용한 해외 세미나도 다양하게 개최해 글로벌 사용자들도 다양하게 만났다.
‘DICAON 4D’를 활용한 DICAO의 투명교정 아카데미 활동은 2019년의 막을 내리며 2020년을 준비 중이다.
덴티스는 정규과정을 더욱 강화하고, 찾아가는 미니 아카데미의 확산과 해외과정 신설 등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디지털 투명교정의 확산과 첨단화를 위한 2020년 DICAO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