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potlight] 덴티스, 창립 15주년 맞아 어려운 시기 극복 위한 동행의지
상태바
[ZERO Spotlight] 덴티스, 창립 15주년 맞아 어려운 시기 극복 위한 동행의지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3.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치과계와 대국민 소통!

㈜덴티스는 최근 치과계를 비롯해 대국민과 소통하는 다양한 행보를 통해 동행하는 기업상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3월, 창립 15주년을 맞이했다.
올 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덴티스는 어려운 고비마다 고객과 함께 헤쳐온 시간을 회고하며 고객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한다는 의지를 다졌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최근 치과계를 비롯해 범국가적으로 확산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매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덴티스도 뜻을 함께 하여 응원릴레이에 참가했다.
지난 2월, 대구시에 손소독제 5천개를 어렵게 수배하여 제공한 바 있다. 부족한 물량이지만 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대구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2월 예정이었던 Dr’s Wisdom 구강위생용품 라인업 공식 출시를 잠정중단하고, 마스크를 비롯해 손소독제, 에탈올, 글러브 등 소독위생용품을 치과에 공급하기 위해 OEM 생산라인과 상품 수급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회사측에서도 300여명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매일 체온검사, 손소독제 및 마스크 지급, 소독 및 청소 등 클린 근무환경과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하여 임플란트를 비롯해 모든 생산라인을 안전하게 정상 가동하고 있다.

클린임플란트_15년
‘클린임플란트(CLEAN IMPLANT, CLEANLANT)’=덴티스 임플란트.지난 2005년 설립 후, 치과 임플란트 제조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임플란트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시작된 덴티스의 클린모토는 현재, 임플란트 생산 뿐만 아니라 기업 전반의 기본 가치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덴티스의 첫번째 임플란트 브랜드가 ‘클린란트(CLEANLANT)’였던 것은 이러한 기본 가치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으며, 덴티스가 앞으로도 제1의 가치이자 근간으로 삼는 모토이다. 덴티스 임플란트 클린공정은 이미 ‘클린임플란트(CLEAN IMPLANT, CLEANLANT)’로 정평날 만큼 덴티스만의 차별화되고 독자적인 시스템이다.
덴티스는 치과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LED 수술등, 3D 프린터, 바이오소재까지 다양한 의료기기 분야를 아우르는 이례적인 사업모델을 갖고 있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 개발에 몰두하여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전세계 80여개국으로 다양한 의료기기를 수출하고 있다. 바이오 및 디지털교정 사업과 임상교육 아카데미 등 교육서비스에 대한 투자는 미래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대국민 스마일 영상 공모전도 진행 중이며,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도 공모전에 참가하는 에피소드 영상을 담아 백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는 새로운 버전의 캠페인송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