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S.I.G, 6월 20일 제주도에서 만나다
상태바
[News &] S.I.G, 6월 20일 제주도에서 만나다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5.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투어 예정…재능기부 형식

 

찾아가는 세미나 S.I.G(Smart Innovation Group)620일 제주도를 찾아간다.

재능기부 형식으로 운영되는 S.I.G는 이중희 JOYFUL Dental Studio 대표를 중심으로 유하성 Intech Dental Art Design Center 대표, 조용완 포항 ONE Dental Studio 대표와 이대우 처음치과기공소 대표, 도화굿모닝치과 이상경 기공실장이 뭉쳐, 모이는 세미나가 아닌 찾아가 소통하는 세미나를 지향하며 창립한 단체다.

S.I.G의 리더인 이중희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지난 2월 계획했던 세미나가 연기돼 아쉬움이 컸다라며 뒤늦게나마 제주도의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S.I.G 세미나는 제주특별자치도치과기공사회의 도움을 얻어 제주회 사무국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성금은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S.I.G는 제주 세미나를 시작으로 광주, 대구, 포항, 충남, 강원 등 전국을 대상, 순차적인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대표는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및 관련업체 모두 참여 가능하며 재능을 받은 만큼 나눠주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전국의 많은 이들에게 찾아가 그들과 함께 정보를 나누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