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흥, Vintage Halo 빌드업 세미나 진행
상태바
[News &] 신흥, Vintage Halo 빌드업 세미나 진행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7.2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일, 19일 양일 간,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
염미옥 빌트치과기공소 대표

 

㈜신흥은 오는 9월 12일(토), 19일(토), 양일 간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Vintage Halo 빌드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SHOFU 社의 Vintage Halo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빌트 치과기공소 염미옥 대표가 연자로 나서 Vintage Halo 및 Vintage Art 파우더의 활용 방법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Vintage Halo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 실제 유저들이 임상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속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실전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특히 빌드업 공간이 부족한 상황에서의 대처 방법 등 활용 가능한 다양한 Tip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 관계자는 “빌드업 기사분들이 겪고 계시는 어려움에 대해서 항상 듣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는 그러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치과 메탈 세라믹 수복용 도재 Vintage Halo는 안정된 열팽창과 자연스러운 에나멜 색조 재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세미나 등록은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www.dvmall.co.kr)에서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신흥 기공판촉팀 (080-819-758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