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오스템임플란트, 3Shape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News &] 오스템임플란트, 3Shape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8.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법인 통해 3Shape 디지털 솔루션 출시

 

 

디지털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최근 치과용 구강스캐너 리딩 업체인 3Shape와 글로벌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오스템은 3Shape의 구강스캐너 TRIOSCAD S/W의 글로벌 판권을 획득하게 되었으며, 향후 관련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스템은 이미 지난 20183Shape와 구강스캐너 TRIOS 3 S/W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해 주목 받은 바 있다. TRIOS 3를 비롯해 임플란트 스튜디오, 덴탈시스템 등 CAD S/W를 도입, 오스템 자체 디지털 솔루션과 연계해 디지털 토탈 솔루션 시장 공략에 나섰으며, 지난 5월에는 무선 구강스캐너 ‘TRIOS 4’를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글로벌 시장 유통 강화 및 신 시장 개척

이번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로 오스템은 해외법인을 통해 각국에 3Shape의 디지털 솔루션을 출시하게 되며, 중국, 미국, 러시아, 인도, 대만 등 주요 해외 법인은 올해 3분기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오스템 엄태관 대표는 “3Shape와 함께 국내 치과 고객들에게 제공해온 차별화된 디지털 진료 서비스를 해외 고객들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이번 오스템과 3Shape의 글로벌 협력은 양사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더 진일보한 디지털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이에 3ShapeChristoffer Melchior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은 오스템과 글로벌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어 3shape의 글로벌 유통망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되었고, 양사 모두에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국에 이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오스템과의 강력한 파트너쉽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현재 디지털 치과를 구성하는 장비 및 재료, S/W를 모두 제공하는 ‘Digital Dentistry Full Line Up’ 구축을 위한 연구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디지털 임플란트 서저리 가이드인 ‘OneGuide’, 디지털 임플란트 'OneFit', 3D 프린터 'OneJet',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4x' 등을 출시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하였으며, ‘OneMill5x’ 출시도 앞두고 있는 등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여 디지털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