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light] Ivoclar Vivadent, 유저에게 보내는 신뢰와 약속
상태바
[Spotlight] Ivoclar Vivadent, 유저에게 보내는 신뢰와 약속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9.2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S E.MAX 10년 개런티 캠페인 & SR VIVODENT S PE 특판

 

고품질 치과 수복물을 위한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인 Ivoclar Vivadent(이하 ‘이보클라 비바덴트’)에서 ‘IPS e.max 10년 개런티 캠페인’과 SR Vivodent S PE Mould Chart의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과 특가 판매로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그동안 제품에 꾸준한 사랑을 준 유저에게 신뢰와 감사의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윤준식 기자 zero@dentalzero.com

IPS e.max 10년 개런티 캠페인
이보클라 비바덴트를 대표하는 세라믹 보철 수복 재료인 IPS e.max는 임상에서 검증된 장기적인 임상 성능으로 유저에게 꾸준히 특별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5년 이상 전세계에서 1억 5천만 개 이상의 수복물에 적용돼 구강내 96% 이상의 생존율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 IPS e.max에 꾸준한 사랑을 준 유저에게 보내는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신뢰의 일환으로 적용 대상은 개런티 제품으로 제작된 치과용 수복물을 최초 제작한 전문 치과기공소와 최초 장착한 치과진료실이다.
환자나 기타 당사자는 개런티 대상에서 제외된다.

개런티가 적용되는 제품은 IPS e.max CAD, IPSe.max ZirCAD, IPS e.max Press와 IPS e.max Ceram이며, 해당 제품과 조합된 IPS e .max Ceram 축성 세라믹과 IPS Ivocolor® 스테인과
글레이즈, IPS e.max Ceram / IPS e.max CAD Crystall로 특성화된 수복물에도 적용된다.
캠페인을 통해 치과기공소는 결함이 있는 개런티 제품에 대한 일회성 보상이나 제품교환이 가능하고 치과진료실의 경우, 수복된 보철물의 리페어나 교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은 2020년 7월 1일부터 유효하며, 2015년 7월 1일 이후에 적용된 영구 수복물에도 5년 동안의 개런티가 적용된다. 반면, 외부의 기계적 결함이나 환자의 건강 상태, 자연치 손실 등 구강 질환에 의한 결함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개런티 기간은 수복물의 최종 장착 6개월 후에 시작되며 개런티 기간 시작일로부터 10년 동안 지속된다. 이로써 유저는 IPS e.max 개런티로 자신감과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로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가 필요 정보를 등록하면 개런티 기간이 2년 연장돼 최장 12년의 개런티 기간이 적용된다.

 

SR Vivodent® S PE 저렴한 가격에 구매 기회
한편 국내에 2018년 12월부터 출시돼 프리미엄 레진치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SR Vivodent® S PE Mould Chart의 특가 판매도 진행 중이다.
SR Vivodent® S PE는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DCL재질과 자연치와 흡사한 외형으로 심미성을 높여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레진치이다.
또한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자랑하는 생체기능적 보철시스템인 ‘BPS 의치제작 시스템’의 일원으로서 사용자가 최적으로 의치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판매사인 신원덴탈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번 특가 판매는 SR Vivodent S PE Mould Chart를 50세트 한정으로 치과와 치과기공소 당 1세트씩 48만원에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