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덴티스,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세미나 인기
상태바
[ZERO SEMINAR] 덴티스,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 세미나 인기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11.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세미나, 신규 기능 추가된 프로그램으로 기대 모아

㈜덴티스의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이 지난 9월 26일 개최했던 온라인 세미나에 이어 10월 18일 서울 중구 순화동천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는 차현인 원장(여의도 백상치과의원)이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 셋업 노하우와 DICAON 4D를 활용한 실습을 진행했다.
 
윤준식 기자 zero@dentalzero.com
 
오전부터 진행된 세미나는 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DICAO) 소장인 차현인 원장이 연자로 나서 치열 스캔에서 투명장치 제작 및 장착, DICAON 4D를 활용한 투명교정 치아이동 셋업 기법, DICAON 4D 시연 및 임상증례 소개 등 투명교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던 기본과정은 투명교정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기초이론부터 DICAON 4D 셋업 소프트웨어의 튜토리얼까지 투명교정의 핵심을 다뤘다면 이번 오프라인 세미나는 심화과정으로 투명교정 셋업 노하우와 DICAON 4D를 활용한 실제 임상 케이스 리뷰 및 실습으로 구성됐다.
차현인 원장은 무분별하게 이뤄졌던 투명교정의 예시를 소개하며 Layer에 대한 내용을 강조해 설명했으며 ‘IPR’이라는 ‘치간인접면 삭제술’을 소개했다.
 
12월 진행 Magic Setup Class, 기대 높아
다가오는 12월에는 2020년 마지막 ‘DICAON 4D 투명교정 셋업스쿨’을 앞두고 있다.
차기 세미나는 ‘마법처럼 쉽고 재미있는 디지털 셋업의 새로운 세계로 치과의 미래를 준비하는 열정적인 분들을 초대한다’는 의미의 ‘Magic Setup Class’로 기획했다. 차기 세미나도 마찬가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눠서 강의를 진행한다.
12월 5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기초과정은 총 6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투명교정의 기초와 이론부터 임상 노하우를 소개한다.
특히, 실습 시 DICAON 4D 소프트웨어 상의 ‘Help-Chat’이라는 대화창 기능을 통해서 마치 메신저 처럼 상호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것이 주목되며, 빠르고 정교한 소통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