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이보클라, 장비 구매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상태바
[News &] 이보클라, 장비 구매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11.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석 실장 국내 최초 당첨, 선물 전달 및 인터뷰 진행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장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런 과정에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Carius Dental의 이준석 기공실장이 만족도 조사의 당첨자로 선정됐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코리아는 만족도 조사 당첨을 축하하며 감사의 의미로 지난 10월 23일 이준석 실장을 초대해 이보클라 비바덴트 로고가 새겨진 시계와 기념품들을 전달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Programat 710을 보유한 이준석 실장은 인터뷰에서 해당 장비의 뛰어난 인터페이스 직관성으로 사용이 편리했던 점과 치아 쉐이드를 자동으로 구별해주는 DSA 기능으로 효율적인 기공 작업이 가능했던 점, 장비의 견고성을 구매 이유로 밝혔다.

또한 이준석 실장은 “어떠한 제품을 사용하든 정식으로 허가 받은 제품 즉, 정품을 항상 사용해야 한다”며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고객과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모든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또 이보클라 비바덴트에서 제시하는 재료에 대한 지침을 항상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라며 “매뉴얼과 제품정보를 습득하는 것은 성공적인 보철물을 제작하는 데 가장 중요한 기본이라고 생각한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그는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모든 제품들에 대해 랩 사이드와 체어 사이드의 교육과 매뉴얼을 정확하게 안내하고 있다”며 “이는 치과기공사와 치과의사에게 높은 수준의 전문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며, 동료들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도구”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 실장은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많은 참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고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