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치기협-치산협 KDTEX 2021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News &] 치기협-치산협 KDTEX 2021 업무협약 체결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5.1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TEX 2021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 얻길 기대

(사)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주희중, 이하 치기협)와 (사)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임훈택, 이하 치산협)가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단체는 지난 5월 4일 치과기공사회관에서 KDTEX 2021(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치과기자재전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KDTEX 2021 학술부문은 치기협이, 치과의료기기전시부문은 치산협이 주관하게 된다.

협약식에는 치기협 측 주희중 회장을 비롯해 이광일 부회장, 윤동석 총무이사, 김진홍 공보이사, 윤서열 기자재이사가 참석했으며 치산협에서는 임훈택 회장과 안제모 부회장, 이용무 총무이사, 박현종 자재이사, 김용환 전시이사가 참석했다.

주희중 치기협 회장은 “여러 번 회무를 같이 하며 양 단체의 장점을 살려 덴탈쇼를 같이 하자고 제안했었는데, 오늘 업무협약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며 “협력과 발전을 위한 KDTEX 2021 업무협약이 치과기공계와 치과업계가 공동으로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KDTEX 2021가 기대한 만큼 이상의 성과를 얻어 치과계가 발전할 수 있는 모티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훈택 치산협 회장은 “양 단체가 범치과계 발전을 위해 합심·협력하고 함께 간다면 앞으로 더 큰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늘 협약식이 양 단체가 상생의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어 치과계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치기협이 주최하는 KDTEX 2021는 오는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치기협은 KDTEX 2021 공동 개최 후, 회원들의 호응과 성과를 평가한 후 내년에 개최되는 KDTEX 2022를 치산협과 공동 개최 여부를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