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SIDEX 2021 성공리에 마쳐
상태바
[News &] ‘덴티스, SIDEX 2021 성공리에 마쳐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6.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올라운드 플레이어 등판!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6월 4~6일, 3일간 COEX에서 개최된 SIDEX 2021에 참가해 행사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철저한 방역 속에서 안전하게 개최된 SIDEX 2021에서 덴티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며 치과계 마케팅을 리드하는 올라운드 플레이어의 모습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2년 만에 참가하는 전시회인 만큼 신제품뿐만 아니라 핵심 제품과 솔루션들을 총망라했다.

특히 다가오는 8월 공식 출시를 앞둔 SQ SINUS GUIDE를 현장에서 선공개하며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그리고 가이드 솔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임상에 적용 가능한 전천후 ZENITH 3D 프린터 시스템을 공개하며 장비와 소재를 완벽 구비한 3D 프린터의 대표주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더불어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잘잘잘’ 프로젝트를 홍보하며, 김동환 원장의 미니 강연을 통해 exoplan과 IFIX를 이용한 완전 무치악 케이스의 술전 보철 제작에 대한 디지털 임상 실전 팁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자회사 티에네스의 부스와 덴티스 부스에서는 최근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세라핀)’을 동시에 선보이기도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속에서 오랜만에 SIDEX 2021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뵙는 만큼 덴티스의 다양한 솔루션들을 빠짐없이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덴티스의 솔루션에 대해 보여주신 뜨거운 호응과 응원에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이후 하반기 전시회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며, 이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프로모션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