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성료
상태바
[News &] 덴티스,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성료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2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와 함께한 가이드의 완벽한 이해!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가이드를 가이드 해드립니다’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월 26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원데이로 진행했으며, 덴티스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에 대한 모든 것을 짚음으로써 ‘SQ GUIDE’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활용하는 노하우를 전수했다.

임상 치의학 연구와 교육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Team CTS’ 멤버이자 매 회차 깔끔한 강연으로 호평받는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이 ‘가이드 임플란트의 입문과 임상적 이용’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최 원장은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기본 개념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SQ GUIDE’에 대한 특성, 실제 ‘SQ GUIDE’를 임상에서 어떻게 적용하는지에 대한 임상 노하우 등을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아낌없이 전수했다.

특히, ‘SQ GUIDE’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을 다양한 사이즈의 픽스처와 다양한 케이스로 준비해, 디지털 가이드 수술의 기본기를 알차게 다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종강 후 참가자들은 전반적인 강의 내용과 실습에 만족감을 내비쳤다. 한 참가자는 “연자분의 열정적인 강의와 임상에 많은 도움이 되는 노하우들을 공유받아 빠져들 듯이 강의를 들을 수 있었고, 짧았지만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에 최용관 원장은 “수강생들이 덴티스 SQ 임플란트 픽스처와 3D 프린터 ZENITH에 대한 관심이 높은 덕에 질문이 많은 세미나였다”며 “강연 내내 열정적인 눈빛으로 임해주신 모든 수강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계속 늘어나는 ’SQ GUIDE’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가이드 관련 고품질 세미나를 개최하려고 더욱 힘쓰고 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만큼 유저들의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