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구인난 해결 적극 지원 위해 ‘치잡’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News &] 덴티스, 구인난 해결 적극 지원 위해 ‘치잡’과 업무협약 체결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7.26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 걱정 STOP! 개원 준비만 하세요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7월, 치과 전문 채용 플랫폼 ‘치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덴티스와 치잡은 현재 치과계가 겪고 있는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로 치과 스텝 구인난 문제를 언급하며, 이를 함께 해결해 나가고자 손을 잡았다고 전했다.

치과계 구인 시장 문제는 매년 반복되고 가중돼 대책 없는 상황에까지 직면했다. 그로 인해 일부 치과에서는 규모를 줄이고 매출도 낮추어야 하는 상황까지 이어지며 최근에는 원장 혼자서 진료가 가능한 유닛체어까지 등장하고 있다.

덴티스와 치잡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구인난 해결에 적극 지원을 나섰다. 치잡 구인 사이트는 일반적인 구인 사이트와는 달리 ‘구인광고비 대신 면접비를 주는 치과’라는 새로운 개념의 플랫폼으로 시작해, 빠른 속도로 치과인들의 관심을 받으며 치과 구인 시장의 새로운 축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치과계 IT 스타트업 기업이다.

덴티스와 치잡의 구인구직 서비스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한 구인 지원 서비스를 공략했다. 치잡은 덴티스 고객의 구인을 도와주고, 구인 시 면접비 바우처까지 지원하는 전략을 시도하며 구인 치과와 구직자 모두의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치과의 구인 광고 비용을 지불하고도 면접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또한, 구직자 입장에서도 본인이 입사를 희망하는 병원에 지원했지만, 그 병원은 사실 조건이 맞지 않음에도 우선 면접을 시도하는 무분별한 면접으로 피해를 보는 사례를 줄이고 구직자의 시간, 교통비 등을 면접비 쿠폰으로 상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덴티스&치잡카카오톡 채널
△덴티스&치잡카카오톡 채널

덴티스 측은 “이번 치잡과의 MOU 체결을 통해 힘든 구인 시장 속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구인난 해결에 아낌없이 적극 지원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치잡 회원가입 시 추천인란에 ‘덴티스’를 입력하면 구직자는 면접비 바우처를 덴티스로부터 무료 제공 받을 수 있다. 신규 개원 치과의 경우 덴티스에 문의해 치잡의 최상위 노출 배너를 이용할 수 있다. 치과 개원과 경영에 필요한 채용 및 구인 문제 해결 등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덴티스&치잡’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