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오아시스’ 온라인 콘텐츠로 현재진행형 인기몰이
상태바
[News &] 덴티스, ‘오아시스’ 온라인 콘텐츠로 현재진행형 인기몰이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7.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임상·문화·마켓·온라인 콘텐츠까지 주목!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가 임상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아시스’는 <오! 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의 줄임말로,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덴티스가 제작한 새로운 온라인 영상 콘텐츠다. 약 10~15분 분량으로 각 제품의 특장점을 짧은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소개하고,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법을 익히도록 돕자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영상에는 각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제품 언박싱, 활용 가이드, 제품 특장점 및 유저가 직접 전하는 리얼 리뷰, 입상 팁에 총평까지 아낌없이 담아냈다. 세미나에서만 만날 수 있던 수려한 연자진이 함께한다는 점 또한 오아시스만의 특징이다. 오아시스 콘텐츠는 덴티스의 교육&문화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 또는 덴티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덴티스 측은 “‘오아시스’ 콘텐츠를 통해 부담 없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고, 제품 선택 및 다양한 정보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오아시스에는 ▲1편: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과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이 소개하는 ‘Multi Use Coping’ ▲2편: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의원)과 김재윤 원장(연수서울치과)이 소개하는 ‘SQUVA+SQ’ ▲3편: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이 소개하는 ‘Bone Profiler’ ▲4편: 최용관 원장(엘에이치과)과 김현동 원장(서울스마트치과)이 소개하는 ‘SQ GUIDE’까지 업로드 돼 있다.

오아시스는 매월 새로운 덴티스 아이템으로 제작한 영상을 공개하고 있으며, 7월 말에는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이 ‘루이버튼’을, 8월에는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이 ‘ZENITH’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아시스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콘텐츠 시청 후 바로 제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임상의를 위해 OF DENTIS내에 ‘MARKET’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5편 ‘루이버튼’편은 영상 업로드와 동시에 8월 24일까지 루이버튼 체험 이벤트, 오이시스 영상 댓글 이벤트, 루이버튼 특가 패키지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OF DENTIS’를 검색해 채널 추가를 하면 더욱 다양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덴티스는 지난해 9월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공식 오픈했다. 덴티스 측은 “젊고 활동적이며 확정성을 가진 이 공간 안에서 브랜드 핵심가치인 ‘Connect Dentistry’, 즉 치과계를 이을 수 있는 다채로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올해 2월 새롭게 문을 연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별 교육 콘텐츠와 차별화된 세미나 커리큘럼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며 “그동안 치과업계 교육이 직무 중심의 일방향 교육에 초점을 두었다면 ‘OF DENTIS’의 활동은 치과계 종사자들을 이어주는 커뮤니티로서 소통의 장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소통에 목마른 임상의에게 ‘오아시스’ 같이 갈증을 풀어줄 다양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