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가톨릭대 임상치과학대학원, 양성은 대학원장 취임
상태바
[News &] 가톨릭대 임상치과학대학원, 양성은 대학원장 취임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0.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방역 위해 온라인 송출

지난 9월 16일 가톨릭대학교 임상치과학대학원장 이취임식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취임식은 이임사, 감사패 전달, 신임대학원장 취임식 순으로 이어졌다.
국윤아 전 임상치과대학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2017년부터 4년 재임기간 동안 임상치과대학원 제 11~12대 원장으로 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주신 운영위원분들과 관계자 분들께 감사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치과계의 새로운 통합치과 제도 등의 도입으로 변환기에 있어 여러 어려움이 있지만 신임 대학원장이 잘 극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격려했다.
신임 양성은 대학원장은 취임사에서 “개인적인 영광에 앞서, 코로나라는 위기로 사회 모든 분야의 여건이 어려운 시기에 대학원을 이끌어 가야하는 자리이기에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임상치과학대학원의 이름에 걸맞게 임상에 필요한 양질의 교육과 임상실습을 함께 제공할 것”과 “대학원생들에게 장학혜택을 포함한 최고의 복지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또한 대학원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교수들에게 알맞은 피드백을 하려고 노력할 계획을 전했다. 
4개 전공학과의 학과장에는 치과임프란트학과장 고영경 교수, 구강악안면외과학과장 김지연 교수, 치과교정학과장 김윤지 교수, 보존·보철학과장 이수영 교수, 교학부장에는 박준범 교수가 임명 됐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