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FOCUS] 치과와 기공소의 비대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 ‘치연’
상태바
[ZERO FOCUS] 치과와 기공소의 비대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 ‘치연’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0.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별, 지역별 치과-기공소 검색 가능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언택트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기존에 불가능할 것 같았던 분야에도 비대면으로 많은 업무들이 진행되고 있다. 
치연은 이런 시대에 발맞춰 치과기공소와 치과가 비대면으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도록 돕고 특히 인근에 위치한 치과와 치과기공소들을 지역과 파트별로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치과기공소들의 홍보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치연은 치과기공소와 치과가 비대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공소 홍보 플랫폼이다. 
치연은 지역별 또는 파트별 기공소를 찾을 수 있어 거래를 원하는 치과에서 인근에 있는 기공소를 검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대면으로 소통을 진행해 코로나19 확산 이후 더욱 힘들어진 방문 영업의 부담을 줄이고 기공소 입장에서는 온라인에서 직접 홍보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많은 기공소들이 간판조차 찾기 힘들어 기공소의 존재와 위치를 찾기 어려운 부분들을 해결하고자 거래처를 찾거나 기공 의뢰서에 대해 제안이 왔을 때 블라인드 대화와 샘플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기공소의 포지셔닝과 브랜딩해 효과적인 홍보 활동을 제공한다.
또한 기공소들이 홍보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기도 하고 막연히 기공소를 소개할 방법에 대해 어려움을 겪기도 했는데 치연은 이런 부담을 줄이고 치과와 기공소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치과 분야의 디지털화 진행으로 많은 장비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인근에 위치한 전문 기공소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은 큰 이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