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YESDEX에서 디지털 솔루션 저력 입증
상태바
[News &] 덴티스, YESDEX에서 디지털 솔루션 저력 입증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2.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1 성황리에 성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11월 13~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들을 선보이며 부스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아우르는 솔루션들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덴티스는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LED무영등존 △보철/편의존 △오랄/바이러스케어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Zone을 세분화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마련해 참관객들의 긍정적 평가를 얻었다. 
특히 구강스캐너부터 3D프린터, CAD/CAM까지 디지털 토탈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솔루션존에는 참관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DLP 방식의 ‘ZENITH D’와 지난 8월 공식 출시한 ‘ZENITH L2’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오랄&바이러스케어존에서는 다양한 PB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80년 전통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LALLEMAND社와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한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와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인 ‘Dr’s Wisdom’이 지난 10월 출시한 KF99 3D마스크를 현장에서 처음 선보였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21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덴티스 제품을 소개할 수있어서 뜻깊었다”며 덴티스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정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