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원데이 인상 채득 파트너 Multi Use Coping
상태바
[NEWS &] 원데이 인상 채득 파트너 Multi Use Coping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2.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고 정확해 유저들 호평 이어져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Multi Use Coping은 임상 케이스에 따라 필요한 Cap을 선택하여 바로 체결 가능한 다용도 코핑으로 간편하고 정확한 인상채득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일반 Impression Coping은 Short/Long 타입으로 사이즈가 한정되어 있는 것에 비해, Multi Use Coping은 직경 Ø4.5/5.5/6.5, Gingival Height 2/3/4/6/8mm 등 총 15가지 사양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환자 케이스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픽스처 식립 깊이에 따라 적합한 코핑 사이즈를 선택하고 Impression Cap을 체결해 인상채득을 진행하면 Cap이 인상체 안에 픽업되어 정확한 임상채득이 가능하다. 덴티스 측은“Bite Cap 상단에 Pattern resin을 적용하면 인상채득 당일에 정밀 바이트 채득도 가능해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치료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켜 준다”고 말했다.
전용 Holder(Short/Long 타입)는 Hex Driver와 Body부로 이루어져있어서 Multi Use Coping을 구강 내로 이동하거나 픽스처에 체결할 때 떨어뜨릴 염려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악간 간격에 따라 Impression Cap도 Bite Cap처럼 사용할 수 있어 필요시 버로 대합치와 닿는 만큼 삭제가 가능하다. 이로써 체어 타임뿐만 아니라 환자의 내원 횟수를 줄일 수 있어 술자와 환자 모두 편리하게 인상채득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한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오! 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에 ‘Multi Use Coping’편이 업로드 되어 있다. 제품 선택 및 다양한 정보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