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원격 캐드캠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DWINDEX2
상태바
[ZOOM UP] 원격 캐드캠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DWINDEX2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2.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WX 시리즈 밀링기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파트너

 

DWINDEX2는 DGSHAPE의 덴탈밀링기 DXW 시리즈의 새로운 통합 운영 관리 프로그램으로 PC와 스마트 기기를 통한 원격 CAD/CAM DWX 밀링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이다. DGSHAPE 덴탈 밀링기의 운영 관리와 사용 소재 및 툴 관리, 원격 제어 등을 지원해서 효율적인 장비 활동을 도우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 관리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DWX 시리즈(DWX-4 제외)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DGSHAPE는 그동안 제품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생산성 향상에 힘써왔으며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작업 환경에 대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연구를 거듭해왔다. 그리고 그 결과물로 밀링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DWINDEX2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 
DWINDEX2의 주요 기능으로는 운영 관리 분석, 사용 소재와 툴 관리, 원격 모니터링 기능, 에러 및 유지 보수 데이터 기록 등이다. 
DWINDEX2는 밀링기 가동 시간 및 가동률 등 운영 관리를 분석할 수 있는데 라이브 대시보드 기능으로 주요 밀링 작업이나 작업 가동 시간 등 작동 성능에 관한 부분들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분석해 이 분석을 바탕으로 다운타임을 체크하고 에러를 수정하여 작업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 

소재, 툴 관리로 효율적 재고 관리
DWINDEX2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여러 대의 밀링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운영되고 있는 모든 밀링기를 일일, 주간, 월별로 트래킹한다.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밀링기 활용에서 나타나는 문제점을 개선하고 생산적으로 밀링기를 운영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사용 소재 및 툴에 따른 정보도 데이터화를 진행해 효율적으로 재고 관리한다. 

 

원격 모니터링 기능
웹캠 설치시 에러 발생 전후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잇는 링크가 실시간으로 전송되어 에러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후 재발 방지를 위한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에러 및 유지보수 데이터를 기록해 작업의 정밀도와 효율성을 극대화해 장비를 더욱 퀄리티 높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외부에서도 PC나 스마트 기기를 통해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해 밀링 장치별 생산 중인 작업의 상황을 확인하고 문제가 발생할 시 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DWX-4를 제외한 최근까지 출시된 모든 DWX 시리즈의 유저들은 DWINDEX2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