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Heraceram Zirconia 750, 파절 최소화
상태바
[ZOOM UP] Heraceram Zirconia 750, 파절 최소화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2.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세라믹, All-In-One 석영계 저온용융도재

Heraceram Zirconia 750은 모든 유형의 지르코니아 및 리튬 디실리케이트를 위한 올 세라믹 전용도재로 KULZER社의 특수 포뮬라(SLA)를 적용해 칩핑과 파절을 줄여 보철물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All-In-One의 장점과 더불어 저온용융의 이점을 활용하여 심미적이고 안전한 수리까지 단 하나의 도재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Heraceram Zirconia 750은 경제성과 심미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도재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지르코니아와 리튬 디실리케이트의 모든 유형에 적용 가능한 Heraceram Zirconia 750은 균열 전파, 칩핑, 파절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KULZER社의 독자적인 류사이트(Leucite)안정화 구조(SLS) 포뮬라를 적용했다. 반복되는 도재소성 시 Leucite는 열팽창의 증가로 인한 응력문제 또는 조절이 어려운 CTE 수치의 증가와 같은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데 KULZER社는 모든 도재를 SLS(“Stabilized Leucite Structure) 라는 기존방식과 완전히 다른 특수공정으로 생산해 이런 위험성을 최소화하며 류사이트 결정을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한다. SLS 공정으로 생산되는 도재는 Leucite의 열팽창을 조절하고, 강도를 증가시키면서 응력까지 현저히 감소시키는 장점만을 역효과 없이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저온용웅 소성 방식으로 풀마우스나 롱스팬의 브릿지 작업에서 열충격을 효과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어 보철물의 뒤틀림이나 변색의 가능성을 차단한다. 또한 이 방식은 수리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기공사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초미세 입자 크기로 인해 충분한 수분감을 가지고 있음에도 흘러내리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빌드업할 수 있다. 

차별화된 지르코니아 어드히시브 3종
이 제품은 쿨저 고유의 지르코니아 어드히시브 3종 HC-Zirkonia Adhesive, HC-Zirkonia Adhesive -투명, HC-Zirkonia 750 Adhesive을 함께 제공한다. 
세정을 위한 소성과 결정 재전이(Crystal reconversion)을 위한 소성으로 지르코니아 표면의 젖음성을 최적화해 최대의 본딩력을 실현해준다. 또한 보철물의 심층부에서부터 형광성을 확보할 수 있다.

투명하면서 따뜻한 색감
초미세파우더의 장점으로 표면의 부드러움과 밀도를 높였으며 크로마 덴틴색조로 프레임의 색상과 밝기가 작업자가 원하는 색조와 다른 경우도 쉐이드 정확도를 보장하며 맑고 투명하면서 따뜻한 색감을 준다. 
Full range의 진지바 도재를 제공해 풀지르코니아 보철물에 개별 특성화 한다. 진지바 6종 ▲G2 ▲G4 ▲G5 ▲G6 ▲G7 ▲G8, 스테인 3종 ▲Pink ▲Gingiva7 ▲Gingiva 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