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캠페인 후 치과계 인식개선 효과 재조명
상태바
[NEWS &] 덴티스, 캠페인 후 치과계 인식개선 효과 재조명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3.04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임영웅과 함께 대중들에게 친근함 높여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올해로 3년째 ‘슬기로운 치과생활’ 테마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온 결과, 치과계 인식개선 효과로 이어지고 있다.
덴티스는 지난해 7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약 1천여 명의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의 질문 내용은 덴티스 광고를 접한 후 치과의사에 대한 인식 변화, 치과 공포감에 대한 변화, 덴티스 고객치과 방문 및 변경 희망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 됐다.
‘덴티스 광고를 접하고 난 후, 치과 방문이 편해지셨나요?’라는 질문에도 높은 비율 70.4%가 ‘조금은 수월해졌다’고 답변했으며, 24.3%가 ‘예전과 똑같이 무섭다’고 답변했다. 이는 덴티스가 2020년부터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 치과계의 올바른 인식 개선을 위해 다양한 광고 및 캠페인 활동을 펼친 결과로 보여진다. 
코로나 이후 치과방문 패턴(횟수/주기)에 대한 질문도 설문조사 항목으로 진행됐다. ‘최소한의 정기검진만 받고 있다’는 답변이 40.4%, 그 뒤를 이어 ‘치과치료를 최대한 미루고 있다’는 답변이 25.8%, ‘눈에 띄게 확실히 줄었다’는 답변이 21.6%,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는 답변이 10.2%의 비율로 조사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올해도 국민과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올바른 치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앞장설 것이고, 국민과 치과계를 이어주는 통로 역할과 동시에 치과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