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신흥, DV Conference, ATC 2022 성공 개최
상태바
[NEWS &] ㈜신흥, DV Conference, ATC 2022 성공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4.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 전시회 함께 진행, 특별 프로모션 진행

 

지난 3월 20일 ㈜신흥이 개최한 제 16회 DV Conference와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2(이하 A.T.C 2022)가 성공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COEX 1층 그랜드볼룸과 3층 오디토리움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됐다. 
DV Conference가 개최된 그랜드볼룸에서는 ‘Begin Again’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각 치료 단계의 원칙과 포인트를 공개한 ‘Alive Session’, 대가의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하는 ‘Master Session’, 교정 치료의 A to Z를 설명하는 ‘Orthodontic Session’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강연 중간에는 1년 간 우수한 학술 활동을 보여준 이에게 수여하는 샤인학술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제 10회 샤인학술상은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에게 수여됐다. 오 원장에게는 상금과 상패가 주어졌으며 제17회 DV Conference 특별 연자로 초청 됐다 .
동시에 오디토리움에서는 A.T.C 2022가 진행 됐는데 6명의 정상급 연자들이 ‘Soft tissue graft’를 주제로 강연 했다. 특히 오후에는 4명의 연자가 각기 다른 방법으로 Live Surgery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려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신제품과 유투브 채널 ‘재선기’에 소개된 인기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신흥 관계자는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었다”라며 “보내주신 사랑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