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네오바이오텍, 납세자의 날 표창 수상
상태바
[NEWS &] ㈜네오바이오텍, 납세자의 날 표창 수상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4.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실 납세 기여 인정 받아 장관상 수상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이 지난 3월 3일 제5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성실납세자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세청은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국가 재정에 크게 기여한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매년 납세자의 날인 3월 3일에 모범납세자 표창 및 포상을 수여해왔다. 
네오바이오텍은 의료기기 제조업체의 대표로서 지역 고용 창출 및 해외시장 확대로 수출 증진에 힘쓰며 성실 납세로 국가 재정에 기여함을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네오바이오텍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약 7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 받아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또한 모법 납세 의무를 다하는 것 외에도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매해 연말마다 자사의 봉사 경영 철학 아래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꾸준한 1004 기부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범납세자로서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사회의 행복 나눔을 추구하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전속모델 정경호와 함께하는 2022년 첫 TV CF 영상을 공개하며 네오임플란트의 핵심 메시지인 ‘환자의 편안함을 먼저 생각하는 요즘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