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덴처 디지털화의 이정표: Ceramill Motion 3
상태바
[ZERO ISSUE] 덴처 디지털화의 이정표: Ceramill Motion 3
  • 제로 취재팀
  • 승인 2022.04.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공 작업을 단순화, 새로운 지능형 하이브리드 밀링장비

Amann Girrbah는 덴처를 보다 편리하게 제작하고, 특히 디지털화 할 수 있는 지능형 하이브리드 장비 Ceramill Motion 3를 출시한다. 
사용자는 다양한 재료와 사용에 익숙한 우수한 Amann Girrbach 제작 품질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제로 취재팀 zero@dentalzero.com

 

Ceramill Motion 3는 습식 및 건식 작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5축 밀링 장비는 완전 자율적으로 작동하므로 AG-Live 플랫폼에 연결될 때 야간 또는 주말에 모두 감독 없이 제작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지능형 하이브리드 기계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주문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산 및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통합 분석 기능을 통해 기공소의 워크플로우를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 안내형 CAD/CAM 생산 및 유지 보수, 직관적인 HMI, 통합 RFID 도구 및 홀더는 공정 신뢰성을 보장하고 도구 및 소모품의 처리를 용이하게 한다. 혁신적인 조각 기술(C-클램프)을 통해 수복물의 전면에 가장 미세한 열구까지도 Ceramill Motion 3로 밀링할 수 있다. 
Amann Girrbac의 글로벌 CAD/CAM 사업부 총괄 부서장 니콜라우스 요한슨은 “고객의 높은 품질 요구를 충족하는 지능형 밀링 장비인 Ceramill Motion 3를 개발했다. 디지털 기능을 통해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리소스를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장비는 치과기공사뿐만 아니라 기공소 관리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덴처 디지털화의 이정표를 표시한다”라고 밝혔다.
Ceramill 3에 관한 팩트 박스는 ▲AG.Live 통한 스마트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 ▲원격 작업 관리 ▲RFID 도구 및 홀더 ▲직관적인 기계 인터페이스 ▲혁신적인 조각 기술 (C-클램프) ▲습식 및 건식 가공 ▲가이드 CAD ▲CAM 생산 및 유지 보수를 갖추고 있다. 
Amann Girrbach사는 치과 CAD/CAM 기술의 선구자로서 고객이 지향하는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과 헌신을 통해 미래의 워크플로우를 위한 정교한 시스템 솔루션과 최고 품질의 소재를 생산하고 있다. Amann Girrbach는 약 90개국의 치과기공소와 치과기공사 고객층을 보유하며 전 세계 총 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코블라흐(본사)와 랭크웨일(오스트리아)의 R&D 및 생산 현장 외에도 포르츠하임(독일), 베로나(이탈리아), 조시니(프랑스), 샬럿(미국), 싱가포르(도시), 쿠리티바(브라질), 베이징(중국), 교토(일본)에 영업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