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글로벌 덴탈 기공물 플랫폼 HERi2go, 미국 마케팅 본격 시작
상태바
[ZERO ISSUE] 글로벌 덴탈 기공물 플랫폼 HERi2go, 미국 마케팅 본격 시작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치과기공물 전 세계로 알린다!

한국 치과기공물의 우수성을 전 세계 주요 치과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치과기공물 중개플랫폼 HERi2go가 본격적인 미국 시장 도전에 나섰다. 글로벌 덴탈 기공물 중개 플랫폼인 HERi2go(heri2go.com)를 서비스 중인 ㈜헤리바이오는 2022년 1월 뉴욕지사 설립을 통하여 본격적인 미국 마케팅에 들어갔다. HERi2go 측은 미국 시장의 최신 플랫폼 UI 트렌드에 따라 관련 페이지를 선보였고 한국 치과기공물의 세계시장 진출을 선도하는 공급자로 우뚝 설 전망이다.
이기훈 기자 zero@dentalzero.com

 

우리나라 치과 기술 및 솔루션과 제품 그리고 기공관련 수준은 그야말로 세계 No.1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IT와 사물인터넷을 활용한 각종 덴탈 관련 제품과 섬세하고 예민한 손끝에서 나오는 치과, 기공기술의 고도능력은 글로벌 시장 어디를 가더라도 뒤처지지 않으며 오히려 관련 시장을 이끌 수 있는 충분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국내 덴탈 관련 산업이 매우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전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중간공급자(Bender: 중간공급자)와 글로벌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우수한 플랫폼이 없다면 솔루션과 제품은 내수로만 국한되고 시장의 영토는 넓힐 수 없다.

가파르게 성장 중인 글로벌 덴탈 시장
미국의 주요 시장분석 조사기관인 Envision Inteligence의 리포트에 따르면 전 세계 치과용 3D프린팅 시장규모는 2019~2025년을 예측했을 때 연평균 성장률(CAGR)은 24.86%로 2025년 말까지 79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또 폭발적인 시장 확장을 나타내고 있는 중국의 경우만 하더라도 고령화와 1인당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였고 중국정부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2008년 200억 위안(약 3조 6천억 원) 규모에서 10여 년간 7배의 성장을 거듭해 약 25조 원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특히 고부가가치 시술인 임플란트 및 교정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여 중국 덴탈 시장의 경우 임플란트 약 32%, 교정부문 약 25%를 차지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해외 진출 노리는 치·기공계 필수 플랫폼
이렇듯 빠르게 성장 중인 해외시장을 눈앞에 두고 HERi2go 플랫폼의 미국 시장진출은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국내 덴탈 관련 기업 중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 또는 자금력의 문제로 해외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라면 헤리바이오의 HERi2go 플랫폼은 앞으로 선택이 아닌 필수 옵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HERi2go 플랫폼은 덴탈 마켓의 최신 트렌드 자료는 물론, 기존 HERi2go의 장점과 사용 데모 동영상을 신청할 수 있다. 또 플랫폼은 심플하면서 포인트 칼러를 사용하여 한눈에 보기 쉽도록 리뉴얼 되어 플랫폼 사용이 용이하고 HERi2go에 등록 되어있는 덴탈랩의 신뢰성과 빠른 배송 등을 더욱 강조하였다.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 할 것
2021년 9월 독일 IDS와 11월 GNYDM에서 관계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HERi2go의 이번 리뉴얼 및 미국시장 진출은 헤리바이오 뿐 아니라 관련 업계의 성장 여부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이 아닐 수 없다. 한편 뉴욕지사에 따르면 벌써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이며 헤리바이오는 이 기세를 이어 올 11월에 개최되는 GNYDM과 2023년 3월 독일 퀄른에서 열리는 IDS에 연이어 참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HERi2go 측은 글로벌 치과 시장에 도전할 적극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기공소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참여 문의는 ㈜헤리바이오 한용재 이사(010-4231-5292)에게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