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네오,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Fit’ 출시
상태바
[News &] ㈜네오,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Fit’ 출시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5.0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 인상채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네오바이오텍(이하 네오)은 정밀 인상채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친수성 인상재 ‘Neo Fit’를 출시했다. ‘NeoFit’는 구강 내 습윤한 상황에서도 미세한 부위까지 흘러들어가 정확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높은 요변성으로 인상재 토출이 용이하고 흐름성이 좋아 마진 부위에 기포 없이 정확하게 밀착이 가능하며, Heavy 인상재의 토출을 쉽도록 만들었다. 
이외에도 손의 피로도를 줄여서 술자의 편의를 증대하고, Snap-Set 기술을 적용해 구강 내 온도에서 빠른 세팅이 가능하고 초기 고정성이 강화돼 인상채득 시 환자의 편안함도 증대시켰다.
일반 충진 방식 대비 200배 높아진 고압 충진 방식으로 찢김 저항성을 강화하고 미세 마진이나 인상재 제거 시 치은 부위에도 찢어지지 않고 형상이 유지돼 인상의 성공률을 높였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NeoFit’는 친수성·요번성·흐름성 등 정밀 인상채득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고품질과 경제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NeoFit’는 Heay, Light, Bite, Putty 4 가지 제품을 출시했으며, All in one(샘플팩)을 보유해서 제품 테스트를 원하는 치과는 담당 영업사원 문의를 통해 샘플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1577-2885에 문의할 수 있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