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BDEX2022 성료
상태바
[News &] 덴티스, BDEX2022 성료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5.0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해법 제시

㈜덴티스 심기봉 대표이사는 지난 5월 26일~2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22년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이하 BDEX2022)에 참가해 성황리 막을 내렸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덴티스의 주력제품 중 하나로 식립감과 안정성, 골유착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핵심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SQ 임플란트’를 준비했고 디지털 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디지털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등 디지털 토털 솔류션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그중 ‘SQ GUIDE KIT’와 상악동 점막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SQ SINUS GUIDE KIT’도 함께 선보이면서 신규 개원의나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또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에서 
‘ZENITH’ 공간을 마련해 디지털솔류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게 했다.
또한 LED 수술등 개원가에서 꾸준히 관심받고 있는 ‘Luvis S300’도 인기를 얻으며 모바일 타입의 멀티플 수술등으로써 진료실과 수술실에서도 구현 가능하고 LCD 터치 스크린 패널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스마트 기기를 이용한 원격 제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제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 개원가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받고 있는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등을 현장에 선보이며 개원가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아낌없이 제공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부산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을 만나 덴티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고, 덴티스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덴티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이며 임상가들의 고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