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NEWS &]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심포지엄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5.3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치과기공의 가치’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회장 유광식, 이후 서치기)가 6월 18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치과기공의 가치’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서치기 임원단과 의장단을 포함해 치과기공사협회, 경영자회, 여성회, 전국 시도지부의 임원진들이 함께할 예정이며 서치기 일반회원들도 참가가 가능하다. 
총 4명의 발췌자가 치과기공계 전반에 큰 화두가 되는 문제들에 대해 발언할 예정이다. 변태희 협회 부의장은 ‘신의료기술과 업권보호 및 발전방향’에 대해 논하며, 이희경 대구보건대 교수는 ‘치기공계 위기 극복을 위한 혁신발안’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이윤태 (전)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이윤태 본부장은 ‘치과기공산업 육성방향과 건강보험 대처방안’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주희중 치과기공사협회장이 협회 정책에 관한 사항을 논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그동안 와해됐던 치과기공계가 다시 하나 되어 공생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서울회에서 준비했으며 발췌 회에도 질의와 토론으로 다양한 의견을 함께 논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치기는 심포지움 다음날인 6월 19일에 2022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다양한 학술 강연과 기자재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