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NEWS &]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심포지엄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5.3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TEX 성공 개최 위해 함께 달린다

(사)대한치과기공사협회(회장 주희중, 이하 치기협)와 (사)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임훈택, 이하 치산협)가 지난 5월 6일 치과기공사회관에서 KDTEX 2022 치과기자재 전시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KDTEX 2022의 학술부분은 치기협이 담당하고 치과기자재 전시회는 치산협에서 담당하게 된다.
협약식에서 주희중 치기협 회장은 “협력과 발전을 위한 KDTEX 2022 업무협약이 치과기공계와 치과업계가 공동으로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치과계가 발전·상생할 수 있는 모티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훈택 치산협 회장은 “오늘 협약식으로 양 단체가 상생의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어 치과계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주희중 회장, 윤서열 기자재이사,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임훈택 회장, 박현종 자재이사가 참석했다. 
한편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KDTEX 2022(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는 오는 7월 22일~24일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대형 기자재 전시회가 열리기 힘들었던만큼 오랜만에 열리는 KDTEX로 다양한 신제품과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