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3Shape, ‘Best Technology Awards’ 수상
상태바
[NEWS &] 3Shape, ‘Best Technology Awards’ 수상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2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스캐너 ‘TRIOS’, 10년 연속 우수성 입증

글로벌 구강스캐너 시장 히트 상품인 3Shape의 ‘TRIOS’가 치과용 구강스캐너 부분 ‘Best Technology Awards’ 10년 연속 수상으로 그 기술력과 선호도를 인정받았다. 
‘TRIOS’는 우수한 스캔 성능과 정밀도,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델로 통한다. 그중 최신작은 ‘TRIOS 4’. 세계 최초로 무선 구강 스캔과 치아우식 진단 분석 기능이 통합된 스캐너다.
선 없이 자유롭게 스캔할 수 있어 진료 시,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AI스캔 기술로 스캔 시 불필요한 연조직을 자동 제거, 더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하다는 것이 3Shape 측의 설명이다.   
초보자도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스캔할 수 있도록 진보한 편리성 또한 강점이다. AI 스캔기능이 업그레이드돼 이를 가능케 한다. 이에 3Shape이 제공하는 스캔 전략을 따라만 하면, 초보자도 수월하게 스캔할 수 있다. 
뛰어난 범용성도 이번 ‘10년 연속 수상’에 적잖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TRIOS’는 뛰어난 성능에 더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업계 톱 수준의 점유율을 자랑한다. 국내 현황만 봐도, 특히 다수의 치과기공소에서 3Shape의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어 ‘TRIOS’ 보유 치과는 쉽게 기공소에 제작 의뢰할 수 있고, 기공소에서도 용이한 작업이 가능하다. 
3Shape 측은 이번 수상에 대해 “10년 연속 수상이란 영광은 전세계 수많은 유저들이 있기에 가능했다”면서 “그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정밀하면서도 편리한 ‘TRIOS’를 선사할 것으로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