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2022.8월호
상태바
[Blue Chip's] 2022.8월호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07.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 전문 뉴스 매거진 ZERO가 주목하고 추천하는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히트 상품만 쏙! 쏙! 이제 블루칩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김민경 zero@dentalzero.com

얇게 발라도 퀄리티는 up
Vintage Art Universal Stain

Vintage Art Universal Stain은 여러 치과용 세라믹 재료에 사용 가능한 내부, 외부 공용의 stain 재료이다. 지르코니아 ,프레스용 세라믹, PFM, PFZ, 등 폭넓은 재료의 색조 재현에 사용 가능하다. 
파우더 타입으로 점도 조절 및 두께를 조절해 임상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점도 조절시 함께 사용하는 Vintage Art Universal 리퀴드나 Yamamoto liquid의 양을 조절하여 믹싱한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주)신흥 임플란트&판촉팀 080-801-7582

 

사용자 건강 지키는 ‘집진 클리닝 박스’
DUST CLEANING BOX

기공소에서 매일 사용하는 스캔 스프레이, 스팀 클리너로 인해 생기는 불순물로부터 작업자의 건강을 지키고 기공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스팀, 스캔 스프레이 등 모든 집진 기능이 장착 되어 있어 기공사들이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제조원 : Mestra(스페인)
수입 및 판매원 : ㈜하이덴탈코리아
문의 : 02-779-8597

 

 

뛰어난 강도로 다양한 활용
ZMD-1000B C&T(A1/A2/A3)

A1, A2, A3의 3가지 Shade로 다양한 적응증에 사용 가능한 레진으로 Direct Resin Adding 가능하여 인접면(contact) 수정 및 내면 relining 할 수 있다. 
160MPa 이상의 뛰어난 강도를 가지고 있어 치관용 보철뿐만 아니라 의치상용 레진치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제조 및 판매원 : ㈜덴티스(한국)
문의 : 1899-2804

 

 

빠르고 퀄리티 있는 후경화 처리 
Tera Harz Cure(THC)

높은 UV광도와 광량을 바탕으로 빠른 후경화 속도와 높은 기계적 물성치, 자연스러운 색상 등 소재가 가지고 있는 성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낸다. 
또한 각 소재에 맞는 최적화된 화학적 반응과 광경화를 위해 총 3방향(상,좌,우)에 UV LED를 배치했으며 UV Power 또한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그래피
문의 : ㈜그래피 국내영업부 02-864-3056

 

 

 

퀄리티 높은 덴쳐 제작 시스템
IvoBase System

IvoBase System은 BPS에 포함되며 대표적인 장비는 IvoBase Injector로 인젝션 과정 중 IvoBase Flask 내에 레진을 지속 주입해 즉각적인 열중합이 이루어진다. 중합 시 발생하는 의치상 레진의 수축을 보상해 보다 정밀한 덴쳐 제작이 가능하다. IvoBase System에 사용하는 레진은 총 2종이 있으며, 강한 교합력이 작용하는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는 IvoBase High Impact와 다방면의 케이스에 적용 가능한 전통적인 하이브리드 레진인 IvoBase Hybird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 (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 070-4394-5091

 

 

주기전 진단 통해 최적화 관리
ProgramatEP 3010 G2 & EP 5010 G2

Programat G2 퍼니스는 고품질 소성 결과를 위한 프레스 퍼니스이다. 더 넓어진 냉각 트레이는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외관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빠르고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한다. 
loT기능을 탑재해 장비등록시, 통계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월간 리포트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기적인 진단을 통해 장비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02-2016-7000
                             ㈜신원덴탈 1577-0023

 

 

뭉침 없는 발림성으로 편의성 높아
Easy On Universal Glaze

모든 세라믹 제품에 사용 가능한 Universal Type Paste Glaze 제품으로 저온 소성이 가능하며 넓은 사용 온도 범위(740~950도)를 갖추고 있다.
안정된 형광물질 사용으로 적절한 형광성을 발현하며 뭉침을 최소로 한 특별 성분을 함유했다. 제품이 안정적이라 저년차부터 고년차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닥터스글로벌
판매원 : 덴탈링크, 덴탈웨이
문의 : 덴탈링크 정원철대표 : 010 6674 2608
          덴탈웨이 강성주대표 : 010 7552 9688

 

 

고속 소결로 원데이 지르코니아 
Ceramill Therm DRS

AmannGirrbach가 직접 개발한 고속 스피드 지르코니아 신터링 장비로 20분 고속 소결로 원데이 지르코니아 보철 작업이 가능하다.
16가지 VITA 쉐이드 가이드 매칭이 가능하고 Drying, Cooling, Galzing 소결 기능 탑재했다.
외부 터치 스크린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250개의 자유로운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피디치과상사
문의 : ㈜피디치과상사 : 1544-2899
          ㈜에스클로버 : 070-7815-9896

 

디지털 페이스보우로 정확한 보철물 제작
Zebris for Ceramill

Zebris for Ceramill는 디지털 페이스보우로 구강 운동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능적인 정밀 보철물 제작을 돕는다. 환자의 악관 관계를 디지털 데이터로 출력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워크플로우를 갖추고 있다. 
정밀한 디지털 데이터를 통해 정확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도록 도우며 아날로그의 오차를 줄일 수 있다. 

제조원 : AmannGirrbach(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에스클로버, 찬스덴탈
문의 : ㈜에스클로버 : 070-7815-9896, 찬스덴탈 : 02-365-2340

 

 

높은 광투과성으로 심미성 업그레이드
Amber Mill H

Nano Crystalline과 폴리머의 결합으로 만들어낸 하이브리드 세라믹 밀링 블록으로 기존 하이브리드 보다 높은 광투과성을 갖고 있어 심미적으로 우수하다.
260Mpa이 넘는 이축굴곡강도를 갖추고 있으며 시멘테이션 시 내면을 불산 또는 샌드블라스팅 어느 방식으로도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조원 및 판매원 : ㈜하스(한국)
문의 : 010-4727-9081

 

 

3D 프린터 출력물 전용세척기
cara Print Clean pro

3D 프린터 출력물 전용세척기 ‘cara Print Clean pro’는 일반적으로 폐쇄적인 치과내 작업환경에서 작업자들이 이소프로판올(IPA)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번거로운 세척을 손쉽게 해결함으로써 보다 나은 작업효율성 보인다. 
5분내 2차 세척까지 세척을 마무리할 수 있으며 IPA 자동배출시스템으로 세척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제조원 : Kulzer GmbH (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쿨저코리아㈜
문의 : 070-7093-0703 (담당 이호진 차장 010-5551-2439)

 

전해액 사용 없는 폴리싱 연마기 
SHOT BLAST EZ

SHOT BLAST EZ은 전해액을 사용하지 않고 폴리싱 하는 연마기이다. 연마재 고유의 탄성변형으로 보철물의 표면을 삭제시키지 않아 보철물 적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티타늄을 포함한 비귀금속과 레진 연마에 모두 사용될 수 있다. 
기존 건식 전해 연마기와 다르게 수동 분사형이고, 특허를 받은 전용 연마재료가 보철물의 표면을 문지르면서 닦아주는 방식으로 폴리싱 한다.

제조원 : DAIEI DENTAL PRODUCTS CO.,LTD.(일본)
수입 및 판매원 : ㈜한진덴탈
문의 : 010-5136-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