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디스크로 제작하는 덴쳐 Ivotion
상태바
[ZOOM UP] 디스크로 제작하는 덴쳐 Ivotion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0.0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링 프로세스를 통한 덴쳐 제작 편의성 극대화

 

• 제조원 : Ivoclar Vivadent (리히텐슈타인)
• 수입 및 판매원 : 3DBioCAD, 신원덴탈
• 문의 : 3DBioCAD 070-4289-4333
/ 신원덴탈 1577-0023
▶ 하나의 디스크를 통한 덴쳐 제작
▶ 심미적이고 부드러운 이행
▶ 우수한 강도와 생체적합성

 

Ivotion은 더 간단해지고 정밀해진 디지털 덴쳐이다. Ivotion 디스크를 통해 치아와 의치상을 한번에 밀링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이보클라가 가지고 있는 워크플로우를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하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있어 덴쳐 제작 분야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Ivotion은 CAD/CAM 작업을 위한 새로운 일체형 디스크로 치아와 의치상 재료를 하나의 디스크로 결합한 제품이다. 특히 Shell Geometry는 이러한 Ivotion의 핵심기술로 상하악 의치 제작을 위해 설계된 데이터 기반의 3차원 치아 및 치열궁 구조이다. 장기간 검증된 수만 건의 총의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노력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이행부와 뛰어 난 강도
Ivoclar가 가지고 있는 우 수한 제조 프 로세스와 Shell Geometry 기술을 기반으로 치아와 의치상 사이의 심미적이고 부드러운 이행을 보인다. 특히 치아와 의치상의 견고한 화학적 결합을 보이며 응력이 없는 균일하고 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다. 이런 우수한 강도를 보여주는 것은 DCL(Premium PMMA)를 소재로 사용하기 때문이며 긴밀한 적합과 생체적합성 또한 갖추고 있다. 또한 Ivotion은 편악 의치와 대합되는 자연치의 마모가 적은 것 또한 장점이다.

작업 간편화하고 시간도 최소화
Ivotion이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은 의치와 의치상의 접착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작업 과정 자체가 한결 단순화 됐다는 것이다. 또한 밀링 프로세스를 통해 밀링 후 연마 작업만으로 작업을 마무리하도록 해 작업 시간을 최소화하며 덴쳐 제작 과정 전반에 기공사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덴쳐 제작에서 수작업을 통해 나타날 수 있는 오차를 줄였다.
Ivotion은 재료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검증된 워크플로우에 통합되어 있는 시스템을 통해 높은 예측 가능성과 정확한 계획이 가능해 작업 전부터 철저히 계획적으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3Shape Dental System을 사용한 쉽고 간편한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해 교합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버블이나 수축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다.
총의치, 편악 총의치, 임플란트지지 의치, 복제 의치, 즉시 의치, 두 개의 어태치먼트를 사용한 오버덴쳐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BL3, A, A2,A3, A3.5, B1의 치아 쉐이드와 Preference, Pink-V, US-D의 치은 쉐이드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Ivotion과 찰떡궁합, PrograMill 밀링장비
Ivotion 디 스크를 비 롯해 지 르코늄 옥 사이드, PMMA, 왁스 등의 빠른 밀링이 가능한 이보클라의 PrograMill 시리즈는 강력한 파워와 인상적인 효율성을 자랑한다.
자동화된 작동과 직관적인 조작은 장비의 사용을 용이하게 하며, 정밀하고 심미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의 PrograMill PM7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PrograMill DRY로 Ivotion을 한층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